“젊은데 임신 안되시는 분들도 이것 드시면 됩니다” 35세 이상부터 급격하게 늙는다는 난자를 젊게 만드는 한큐주스

🔔 당일배송 BEST템! 🔔

자동차를 오래타게 되면 하나둘씩 문제가 생기듯이, 사람도 점점 나이가 들어가면서 우리 몸의 각 기관들도 함께 나이가 들어가는데, 여성들의 난소도 마찬가지라고 합니다. 점점 결혼연령과 출산연령 또한 증가하게 되면서, 더욱 우리의 난소 건강을 체크하고 관리해야 함은 아주 중요한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난소 건강 확인과 문제가 있다면 그 해결책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에 따른 난소 건강

🔔 당일배송 BEST템! 🔔

결혼을 하지 않은 여성분들 중에서는 본인의 난소에 대한 건강상태를 몰라 자칫 관리에 소홀한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우리 신체 기관에 대한 검사를 통해 현재 나이로 표시해주는 경우가 있는데, 난소에도 나이가 있다고 합니다.

출처 : 유튜브 ‘나는 몸신이다’ 캡쳐
✅ 20대까지는 일정한 양의 난자가 유지되지만, 30대 중반 이후가 되면 20대에 비해 1/7수준까지 난자의 수가 급감한다고 합니다. 

✅ 하지만 현재 나이가 문제가 아니라, 노화된 난소 문제는 20대~30대에서도 나타날 수 있으며, 빠르면 10대에서도 나타날 수 있다는 것이 문제라고 합니다.

난소가 노화, 즉 늙으면 기능이 떨어져서 여성 호르몬의 분비가 불안정한 상태가 되고, 각종 질환에도 노출될 위험성이 커진다고 합니다. 거기에 여성 호르몬 부족으로 인해 피부와 뼈, 대사 노화를 촉진시켜 우리 몸 전체에 악영향을 끼칠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늙은 난소 자가 진단표

이에 스스로 자신의 난소 건강을 확인하고 진단해 보는 것이 필요한데, 자신의 난소상태를 위해 자가 진단표를 기준으로 내가 몇가지나 해당되는지 체크해 보시길 바랍니다.

출처 : 유튜브 ‘나는 몸신이다’ 캡쳐
✅ 체크하신 결과에 해당하는 것이 2개이상이라고 하면, 반드시 산부인과를 방문하시어 전문의 상담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는 바로 평소 생리통이 있던 분들이 생리통 없이 생리를 하시게 될 경우에도 문제가 된다고 합니다. 

✅ 자궁, 난관, 난소 등의 생식기 이상을 의심해 보셔야 한다고 합니다.

난소 기능 저하의 원인 3가지

아직 젊은 나이에서 발생하는 난소기능 저하에 원인은 명확하지 않다고 합니다. 

출처 : 유튜브 ‘나는 몸신이다’ 캡쳐
✅ 하지만 주요 원인 중 하나는 가족력이라고 합니다. 

✅ 대부분 직계 가족과 친척중에서 일찍 폐경이 되신 분이 계시다면 난소의 노화가 빠르게 올 수 있다고 합니다. 
출처 : 유튜브 ‘나는 몸신이다’ 캡쳐
✅ 그 외에도 인스턴트 위주의 현대 식습관 변화와 흡연이 문제가 됩니다.

✅ 또한 무리한 다이어트, 운동, 금식, 환경호르몬, 스트레스 등과 함께 잘못된 생활 습관이나 패턴이 난소 기능을 저하시키게 되는 원인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난소가 젊어지는 한큐주스

그렇다면 우리의 난소, 어떻게 하면 젊고 건강하게 지켜낼 수 있을까요? 알려드리는 이 솔루션, 오늘부터 당장 실천하시면 난소가 수년은 젊고 건강해질 수 있다고 합니다. 이에 여성호르몬 균형에 도움이 되는 것은 물론이고, 난소에 좋은 영양소들을 한번에 먹을 수 있는 ‘한큐 주스’를 소개해 드립니다. 

출처 : 유튜브 ‘나는 몸신이다’ 캡쳐
✅ 연두부, 땅콩이 주재료인 한큐주스는 항산화 식품으로 잘 알려진 블루베리를 맛을 위해 추가해 주는데요. 
출처 : 유튜브 ‘나는 몸신이다’ 캡쳐
✅ 주재료인 연두부와 땅콩에 공통적으로 들어있는 ‘코큐텐(비타민Q)’이 세포내 에너지 공장이라 할 수 있는 미토콘드리아를 활성화해 기능을 좋게 함으로 체내에서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 난소와 난자, 모두 세포이기 때문에 이 코큐텐을 섭취하게 되면 세포가 건강해짐은 물론이고, 난자의 노화를 예방하는데에도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내 나이와 함께 나이들어가는 난소는 그렇다치겠지만, 내 나이보다 앞써 나이들어가는 나의 난소, 보고만 계시겠습니까? 난소와 난자를 위한 세포의 활력을 위해 간단하게 만들어 드실 수 있는 한큐주스 한번 만들어 보겠습니다.

출처 : 유튜브 ‘나는 몸신이다’ 캡쳐
✅ 연두부 50g, 땅콩 10알, 블루베리 15알, 우유 50ml를 준비합니다.

✅ 준비된 재료를 믹서기에 넣고 갈아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 매일 아침 이렇게 믹서기에 간 한큐주스를 드시면 됩니다.

이렇게 늙은 난소에서 젊은 난소로 바뀌는 방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정말 간단하죠? 오늘부터 한큐주스로 내 나이보다 훨씬 동안인 난소 건강 꼭 챙겨보시길 바랍니다.

👉 “400만뷰가 이 방법대로 하고 있습니다” 싱크대 배수구 악취, 세균 모두 손 안대고 이것만 뿌리면 되는 청소방법
👉 “3분만에 새하얗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옷장속에서 색바랜 죽어가는 낡은 옷들 새것처럼 복구시키는 방법 총정리 (+7가지 상황)
👉 “집에 있는 식초만 준비하세요” 홀쭉하게 숨죽은 패딩점퍼 1분안에 빵빵하게 만드는 진짜 방법 (+자세한 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