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동작은 24시간 당신의 지방을 태워줍니다” 길게 운동할 필요없이 하루에 (유산소+근력) 운동 단번에 끝내는 유일한 동작

🔔 당일배송 BEST템! 🔔

바쁜 일상속에서도 일과시간 이후에 꾸준하게 운동을 하시는 분들이 주변에 많이 계십니다. 우리가 운동을 결심하게 되는 이유는 해마다 떨어지는 체력이 문제기도 하지만, 나날일 불어나는 뱃살의 공포 때문이 아닐까 하는데요. 이 뱃살 고민은 우리 몸속 내장지방을 빼야 해결이 되는 부분인데, 정말 쉽지 않은 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하지만, 희망은 있습니다. 

효과적인 방법으로 내장지방을 활활 태워버릴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하니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 “회사 다니시는 분들은 꼭 신청하세요”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기시 3천만원 수령하는 정부지원금 (+신청방법)
👉 “모르고 찍으면 호구됩니다” 비싼 MRI 호갱 당하지 않고 60% 싸게 찍는 꿀팁 (+4가지)
👉 “나빼고 다 찾아간다고 합니다” 농협, 축협, 신협, 수협, 새마을 금고에 계좌를 만든 적이 있는 분들이 안찾은 숨은 6조 6천억 당장 찾는 방법

근력운동후 유산소 운동

🔔 당일배송 BEST템! 🔔

막상 운동을 시작하고자 결심을 하더라도 무슨 운동부터 해야하나? 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죠? 많이들 하고 계시는 유산소와 근력 운동중에 무엇부터 시작하는게 좋을까요? 근력운동 후, 유산소 운동을 하시는게 좋다고 합니다.

출처 : 유튜브 ‘나는 몸신이다’ 캡쳐

우리 몸속에 저장되어 있는 에너지는 쓰이는 순서가 정해져 있는데, 뱃살을 빼기 위해서는 이 지방을 에너지로 사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출처 : 유튜브 ‘나는 몸신이다’ 캡쳐

에너지 연소 비율 순서를 보게 되면 탄수화물 – 지방 – 단백질의 순으로 진행이 되는데, 곧 탄수화물을 태워주는 것이 지방을 빼는 방법이 됩니다. 

출처 : 유튜브 ‘나는 몸신이다’ 캡쳐

이 탄수화물을 태우기 좋은 무산소 근력 운동으로는 팔굽혀펴기,역기 들기, 100m전력질수 등이 있는데, 지방은 산소를 만나야 산화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숨이 차게 만드는 운동을 해야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무엇이든지 과유불급, 유산소 운동은 지나치게 길게 하면 그 효율이 떨어지므로 짧고 굵게 하는 것이 지방이 더 잘 타게 만드는 방법이라고 하네요. 그럼 내 몸에서 지방을 싸그리 태워줄 수 있는 유산소 근력운동인 ‘만세 스쾃자세’를 알아보겠습니다.

지방을 태워주는 만세 스쾃자세

출처 : 유튜브 ‘나는 몸신이다’ 캡쳐
✅ 다리는 어깨너비, 양발은 15도 정도로 벌려 줍니다.
출처 : 유튜브 ‘나는 몸신이다’ 캡쳐
✅ 양 손끝으로 고관절 부위를 밀어 엉덩이가 뒤로 나오도록 허리와 무릎을 굽혀 주세요. 

✅ 이때 목에서 등, 허리까지 일직선을 유지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출처 : 유튜브 ‘나는 몸신이다’ 캡쳐
✅ 양손 끝이 발목에 오도록 팔을 내려 주세요.
출처 : 유튜브 ‘나는 몸신이다’ 캡쳐
✅ 상체를 펴주며 발을 앞으로 뻗어주심으로 스쾃자세를 취합니다.
출처 : 유튜브 ‘나는 몸신이다’ 캡쳐
✅ 과 일직선이 되도록 두 팔을 들어 만세 자세를 만들어 줍니다. 

✅ 3초가 유지하시고 일어나시면 됩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꼭 주말이 아니라도 시간나실 때마다, 운동해 주시면 배에 빨래판 생길지 모릅니다. 언제 어디서나 아무런 기구없이 간편하고 효과좋은 만세스쾃운동, 항상 함께하시면 서서 내 발 끝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항상 파이팅 하시고, 언제나 건강하시길 바래요.

👉 “대출이 있다면 깎아줍니다” 9월 1일까지 신청하면 건강보험료를 24만원 덜 내게 되는 복지제도 (+신청방법)
👉 “오늘부터 시작합니다” 버스, 지하철 타는 분들에게 매월 5만원을 지원해 드리는 교통비 복지제도 총정리 (+사용 방법)
👉 “나라에서 새롭게 지원금을 추가했습니다” 신청안하면 못 받는 1인당 5천만원씩 지급한다는 코로나 지원금(+신청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