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실에 묵은김이 있다면 꼭 해보세요” 김 한 톳이 순식간에 동이 난다는 밥상위의 효자 아이템 김부침 (+자세한 레시피)

🔔 당일배송 BEST템! 🔔

지난번에 소개해 드렸던 오래 된 묵은김 레시피. 5대 영양소가 들어 있다는 김은 어떻게 먹어도 맛있습니다. 항상 물을 묻혀서 요리를 해먹곤 하는데요. 물을 묻히지 않고 묵은김전을 해서 먹으면 별미라고 하네요. 유튜브 집밥에서는 묵은김을 이용하여 새로운 레시피 한 가지를 공개했습니다.

오늘은 묵은김을 이용하여 전요리 하는 방법을 자세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내 지갑에도 있을 수 있습니다” 부르는 게 값이고 없어서 못 파는 희귀 동전 테크하는 방법 (+팔 수 있는 사이트 공개)
👉 “3분만에 새하얗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옷장속에서 색바랜 죽어가는 낡은 옷들 새것처럼 복구시키는 방법 총정리 (+7가지 상황)
👉 “집에 있는 식초만 준비하세요” 홀쭉하게 숨죽은 패딩점퍼 1분안에 빵빵하게 만드는 진짜 방법 (+자세한 방법)

묵은김전 레시피

출처 : 유튜브 ‘집밥’ 캡쳐
✅ 묵은 김 5장을 준비합니다.

✅ 가로, 세로로 잘라 4등분 해주세요.
출처 : 유튜브 ‘집밥’ 캡쳐
✅ 계란 3개, 소금 약간, 소주 2스푼, 후추 약간 넣고 잘 섞어줍니다.
출처 : 유튜브 ‘집밥’ 캡쳐
✅ 아까 잘라 놓았던 김을 2장씩 잡고 계란물을 묻혀줍니다.
출처 : 유튜브 ‘집밥’ 캡쳐
✅ 식용유를 넉넉히 두르고 중약불로 켜줍니다.

✅ 달걀물을 묻힌 김을 올려 앞뒤로 바삭하게 구워줍니다.
출처 : 유튜브 ‘집밥’ 캡쳐
✅ 일반 묵은김이 아닌 조미김으로 만들어도 맛있습니다.

✅ 단, 조미김으로 만들때에는 계란에 소금은 안넣고 만들어야 합니다.
👉 “내부, 외부 이것 하나로 청소가 다됩니다” 5분만에 전자렌지 청소, 냄새, 살균까지 한 방에 청소하는 방법 (+순서중요)
👉 “통신사에서는 절대 안 알려 줍니다” SKT, KT 전부 핸드폰 요금 25% 할인 대상인지 1분만에 확인하는 방법 (+2가지)
👉 “하루에 2번만 따라하세요” 재활의학과 교수가 알려주는 그 어렵다는 거북목 바로 펴지는 방법 (+2가지)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