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9% 사람들이 속고 있습니다” 여행러들 사이에서 난리난 숙소, 항공권 50% 싸게 사는 초특급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코로나로부터 서서희 벗어나 서서히 일상을 되찾아가고 있는 요즘입니다. 이 코로나 녀석 때문에 그동안 하고 싶은 거 못하고, 억매여 있던 많은 분들에게는 이제 맘껏 나래를 펼칠 시기가 다가왔습니다. 취미생활을 비롯해서 그동안 하지 못했던 일들을 다시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여행도 그 중에 하나가 아닐까 합니다. 

오늘은 여행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르고 있는 싸게 여행가는 방법에 대한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항공권, 숙소 싸게 예약하는 방법

비싼 이유

🔔 당일배송 BEST템! 🔔

여러분들은 여행 계획을 세우고, 결정되고 나면 가장 먼저 항공권이나 숙소 예약을 하게 되시는데, 여러 여행사이트를 둘러보고 나의 일정과 예산에 맞는 가장 적절한 가격을 찾기 위해 검색을 하시게 됩니다. 

출처 : 유튜브 ‘짤컷’ 캡쳐

그런데 이렇게 검색을 하다보면 방문기록이 남게 되어 가격이 슬금슬금 높아질 수 있다고 하는데, 이 사실을 잘 모르고 계신 분들이 아마 대부분이실 겁니다. 이유는 가격을 비교해주는 검색 사이트에서 이 사람은 여행을 정말 가는 거라 인식을 하기 때문에 가격을 조금 올리더라도 구매할 꺼라 생각해서 가격을 올려버리게 된다고 합니다.

누구나 가성비 좋고, 저렴하게 다녀 올 알찬 여행을 원하는 것이 당연한 일인데, 내가 모르는 사이 시작부터 이렇게 뜻하지 않게 비싼 구매를 하게 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런 뜻하지 않은 비싼 구매를 하지 않는 방법은 없을까요? 

싸게 여행가는 특급 비법

물론 있습니다. 이렇게 여러 사이트를 다니시면서 여행정보에 대한 검색을 하게 되실 때에는 크롬을 기준으로

출처 : 유튜브 ‘짤컷’ 캡쳐
✅ ‘Ctrl+Shift+N’ 키를 누르시게 되면 ‘시크릿 모드‘가 활성화 됩니다. 

✅ 이 상태에서 숙소나 항공권 예약을 하게 되면 시크릿 모드를 활성화 하지 않고 예약을 했을 때에 비해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출처 : 유튜브 ‘짤컷’ 캡쳐
✅ 실제로 이 방법으로 동일한 조건에서 구매를 해 본 결과, 평상시 크롬 상태보다 시크릿 모드를 활성화 시킨 크롬 상태의 구매 비용이 약 5만원 정도 저렴했다고 합니다. 

✅ 알고 계신 분들은 벌써 이렇게 검색하셔서 구매하시고, 동일한 결과를 후기로 남기시는 분들도 계시다고 하네요. 5만원이면 절대 무시하지 못할 가격입니다.

여행 계획을 가지고 계시거나, 검색을 하고 계신 분들은 알려드린 크롬에서 Ctrl+Shift+N 한번만 누르시고 해보시면 여행 시작부터 저렴하고 산뜻한 여행을 시작하게 되시는 겁니다. 잊지마시고 꼭 기억하셔서 저렴한 가격에 숙소와 항공권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아는 것이 힘이다’라느 말이 있죠? 요즘은 아는 것이 곧 돈입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 “이제부터 절대로 껍질 벗기지 마세요” 30년 경력 셰프가 알려주는 초간단, 가성비 끝판왕이라는 무청시래기볶음 (비법 2가지)
👉 “다이소에 먼저 품절 문의하고 가세요” 가격, 실용성, 메이커까지 모두 완벽하게 갖춘 다이소 자동차용품 (+5가지)
👉 “이것만 먹어도 배부릅니다” 뚝배기 바닥까지 싹싹 긁어 먹는다는 평생 잊지 못하는 보들보들 식감의 순두부계란찜 시크릿 레시피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