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만 맡겨도 5.5% 이자가 붙습니다” 일주일만에 100만명이 가입했다는 더이상 볼 수 없는 파킹통장 5가지

🔔 당일배송 BEST템! 🔔

2023년이 되면서 5%대의 정기예금들이 사라지면서 모든 이목이 파킹통장으로 모이고 있습니다. 고금리 특판 예적금 상품이 언제 출시될지 모르기 때문에 인출이 가능한 파킹통장을 찾는 것입니다. 하루만 맡겨도 일반 통장보다 높은 이자를 주는 것이 바로 파킹통장인데요.

오늘은 하루만 맡겨도 최고 5% 이자를 주는 파킹통장 5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OK저축은행 파킹통장

🔔 당일배송 BEST템! 🔔

OK저축은행의 파킹통장 상품인 ‘OK읏백만통장2’는 5.5%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상품이름 : OK읏백만통장2

✅ 금리 : 5.5%

✅ 한도 및 조건 : 100만원 이하

에큐온 파킹통장

에큐온 저축은행의 머니모으기 상품은 최고 연 5% 금리를 보유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계좌 개설을 5개까지 개설할 수 있으며 계좌 합산으로 최대 1000만원까지 최고 금리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상품이름 : 머니모으기

✅ 금리 : 5.0%

✅ 한도 및 조건 : 계좌당 200만원씩, 5개 계좌 개설이 가능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웰컴저축은행은 작년부터 꾸준하게 고금리의 파킹통장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예치금 5000만원까지 맡길 수 있는 상품을 찾고 계신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상품이름 : 웰컴 직장인사랑 보통예금

✅ 금리 : 3.8%

✅ 한도 및 조건 : 5000만원 이하

토스뱅크 파킹통장

✅ 상품이름 : 토스뱅크통장

✅ 금리 : 4.0%

✅ 한도 및 조건 : 5000만원 이상

케이뱅크 파킹통장

✅ 상품이름 : 플러스박스

✅ 금리 : 3.0%

✅ 한도 및 조건 : 3억원 이하

케이뱅크와 토스뱅크는 매일 이자를 지급하는 상품들도 나와 있습니다. 가입자들은 당연히 하루만 맡겨도 이자를 바로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정기예금의 금리가 내리고 주식이나 부동산의 투자도 어려운 상황이기 때문에 당분간은 파킹통장을 임시 재테크 수단으로 활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의 조건을 잘 읽어보시고 더 금리가 내려가기 전에 부담없이 활용해 보세요.

👉 “알맹이보다 더 좋습니다” 신경외과 의사들도 집에 가서 자기전에 꼭 한다는 마늘껍질족욕 (+마늘껍질 요리)
👉 “3번만 하면 굽었던 목이 펴집니다” 재활의학과 교수가 알려주는 그 어렵다는 거북목을 정상으로 펴는 방법 (feat.교정루틴)
👉 “의사들도 매일 빠짐없이 주무르고 있습니다” 하루 5분만 눌러주면 평생 병원갈 일이 없다는 손 지압법 모두 정리 (+손지압표)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