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만원주고 사람 부르지 마세요” 눈에 거슬리는 벽걸이 TV 선정리 다이소 6천원템으로 깔끔하게 정리하는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거실 TV 뒤나 주변을 한번 살펴 보신적 있으신가요? 온갖 전기 선들로 뒤죽박죽되어 있어 머리가 다 아플 지경입니다. 대부분의 가정은 TV나 PC주변은 멀티탭, 전기선들로 정말 어지러운 경우가 많습니다. 먼지가 수북히 쌓여서 아예 청소하기조차 힘든 곳이기도 한데요.

오늘은 이런 정신없는 선들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좋은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V 우측부터 정리

🔔 당일배송 BEST템! 🔔

TV주변 아무렇게나 늘어뜨려 방치되어 있는 전선들을 정리하기 위해서 꼭꼬핀,케이블타이,네트망(철망)을 준비해 주세요. 먼저 TV를 앞쪽으로 살짝 당겨 주신 후에 먼저 오른쪽 벽면에 꼭꼬핀 3개를 꼽아주고, 네트망을 걸어주시면 되는데 TV 충분히 가려지는 위치를 선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 유튜브 ‘봉TV’ 캡쳐
출처 : 유튜브 ‘봉TV’ 캡쳐
✅ 벽면에 꼭꼬핀 3개를 꼽아줍니다.
출처 : 유튜브 ‘봉TV’ 캡쳐
✅ TV를 뒤로 밀어쓸 때 보이지 않는 곳에 꼭꼬핀을 꽂고 네트망을 걸어줍니다.

✅ 우선 위치를 살펴 봅니다.
출처 : 유튜브 ‘봉TV’ 캡쳐
✅ 부착물 부피에 따라 케이블 타이를 이어서 사용해서 공유기를 단단히 고정시킨 후에 니퍼를 이용 남은 케이블 타이를 깨끗하게 잘라주면 됩니다. 
출처 : 유튜브 ‘봉TV’ 캡쳐
✅ 공유기는 크기가 크기 때문에 케이블 타이를 3개정도 이어서 감싸주면 됩니다.

✅ 마지막은 항상 니퍼로 정리해 줍니다.

출처 : 유튜브 ‘봉TV’ 캡쳐
✅ 정리가 끝난 철망은 꼭꼬핀에 걸고 벽에 정리해 줍니다.

TV 좌측 정리해 주기

출처 : 유튜브 ‘봉TV’ 캡쳐
✅ 위와 동일한 방법으로 네트망에 케이블 타이를 이용해서 걸어줍니다.

✅ 공유기 부착하실때와 마찬가지로 부피가 있는 기기는 케이블 타이를 연결하여 튼튼하게 부착해 줍니다.

✅ 제일 중요한 셋톱 박스를 철망에 묶어 주는데, 일자 혹은 십자로 묶어 주시면 되며, 케이블 타이 잔여분은 니퍼로 깨끗하게 정리해 주는 것 잊지마세요.

출처 : 유튜브 ‘봉TV’ 캡쳐
✅ 마지막으로 나머지 선들을 정리를 해주시면 되는데, 전선들이 아래로 쳐지지 않도록 위로 정리해 주시면 됩니다. 

✅ 전선들이 너무 많은 경우에는 한 번 모아 묶어준 다음, 묶어진 묶음들을 다시 한번 합쳐서 묶어주시면 깔끔하게 정리가 됩니다. 
출처 : 유튜브 ‘봉TV’ 캡쳐
출처 : 유튜브 ‘봉TV’ 캡쳐
✅ 이렇게 셋톱 박스와 어지럽게 널부러져 있던 전선들을 정리에서 눈에 거슬리지 않도록 싹 정리를 할 수 있습니다.

정리전과 정리하신 후를 한번 비교해 보세요. 정말 TV 주변이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 속이 다 시원해 지실 겁니다. 요즘 TV들은 대형이 많아서 이렇게 네트망을 이용해서 조금만 신경 써 주시면 말끔하게 정리하실 수 있고, TV 주변기기들과 전선들이 깔끔하게 정리된 상태에서 영화나 영상을 한번 시청해 보시면 더 집중해서 시청하실 수 있는 효과가 있습니다. 간단한 준비물을 이용해서 산뜻하게 우리집 TV주변, 멋지게 정리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 “400만뷰가 이 방법대로 하고 있습니다” 싱크대 배수구 악취, 세균 모두 손 안대고 이것만 뿌리면 되는 청소방법
👉 “3분만에 새하얗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옷장속에서 색바랜 죽어가는 낡은 옷들 새것처럼 복구시키는 방법 총정리 (+7가지 상황)
👉 “집에 있는 식초만 준비하세요” 홀쭉하게 숨죽은 패딩점퍼 1분안에 빵빵하게 만드는 진짜 방법 (+자세한 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