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 이런 것도 있습니다” 집에 흩어져 있는 티백 단돈 1000원으로 깔끔하게 정리하는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새해가 되면서 집청소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집에 쓰지 않고 모아뒀던 물건들은 다 정리하고 버리고 깨끗하게 청소를 하는데요. 특히 티백같은 경우는 나중에 먹어야지 하면서 모아두고 쌓아만 두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은 다이소 포토앨범을 이용하여 티북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소 포토앨범

🔔 당일배송 BEST템! 🔔

다이소에는 다양한 사이즈의 포토앨범이 팔고 있습니다. 안의 규격이 나와 있으니 적당한 사이즈를 사셔서 티백을 담으시면 됩니다.

포토앨범으로 티북만들기

집에 있는 티백들을 모아봅니다. 종류에 따라 모아도 되고 사이즈별로 모아도 됩니다.

다이소 포토앨범에 티백을 하나씩 넣어줍니다. 자주 쓰는 티백을 앞쪽에 넣어주시면 더욱 더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포토앨범의 여러가지 칸에 이렇게 티백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티백을 이용한 티북은 정말 간단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겹겹이 쌓아두면 찾기 힘든 티백을 이렇게 다이소 포토앨범에 넣어서 티북을 만들면 정말 사용하기도 편합니다. 특히 새해에 소중하신 분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정말 좋으니 꼭 한 번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 “진짜 퇴직금은 이렇게 받아야 합니다” 남들하고 똑같이 일하고도 퇴직금 100만원 더 받는 정말 간단한 방법 (+3가지 방법)
👉 “오늘부터 이건 무조건 신고하세요” 사진 2장만 찍으면 25만원이라는 정부에서 주는 포상금 (+신고방법)
👉 “아는만큼 받을 수 있습니다” 모르면 못 받는 2자녀 이상이면 누릴 수 있는 정부 지원 혜택 (+7가지)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