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돈 만원의 행복을 느껴보세요” 요즘 이케아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킨 전설의 1만원대 갓성비 제품들 (+5가지)

🔔 당일배송 BEST템! 🔔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실용적인 상품들은 누구나가 다 좋아합니다. 가격은 저렴하면서 디자인도 예쁘고 오래 쓸 수 있는 상품들이 그렇게 많지 않은데요. 이케아 제품은 그런 면에서는 아주 실용적인 제품들이 많다고 소문이 나있습니다. 아는 분들만 구매한다는 이케아 제품들. 그 중에서도 1만원대 실용적인 아이템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이케아에서 파는 1만원대 실용적인 아이템들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렌나르트 철제 서랍

🔔 당일배송 BEST템! 🔔

가성비 갑이라고 불리는 이케아의 렌나르트 철제 서랍. 조립방법이 너무 쉬워서 어린 아이들도 조립할 수 있을 정도로 난이도 하 제품의 철제 서랍입니다.

✅ 가로길이 : 30cm, 높이 : 56cm, 깊이 : 34cm

✅ 가격 : 15,000원

뒤쪽에 바퀴가 달려 있어서 끌고 다니기에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앞이 그물과 같은 투명으로 되어 있어서 안쪽이 잘 보인다는 장점이 있지만 그만큼 지저분해 보일수도 있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베란다 정리할 때 주로 이용을 한다고 합니다.

람판 탁상 조명

정말 저렴하고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 조명을 찾으시는 분들은 이케아의 람판 탁상 조명을 추천드립니다. 가격도 만원이 안되는 가격에 화이트, 핑크, 오렌지 등의 색상이 다양해서 개인 취향에 맞게끔 고를 수 있다는 장점도 있는 상품입니다.

✅ 높이 : 29cm

✅ 가격 : 7,000원

가성비가 갑이라고 불리는 람판 탁상 조명은 침대옆에 설치하여 쓰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단, LED 조명은 별도로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이케아 와인랙 후탠

와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미 집에 하나씩은 다 있다는 이케아 와인랙 후탠. 요즘은 와인이 편의점에서도 파는 만큼 접근성이 좋아져서 그렇게 다가가기 힘든 술이 아니라고 하는데요. 그만큼 와인랙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 가격 : 12.900원
🔔 당일배송 BEST템! 🔔

평균 크기의 와인병 9개를 한 번에 수납할 수 있다고 하며 조립 또한 최하 난이도라고 합니다. 인테리어의 소품 역할도 하는 동시에 구지 와인병이 아니어도 다른 병 종류를 넣어놔도 깔끔하고 예쁘다고 하네요.

물리그 행거

간단한 옷정리가 가능한 이케아 물리그 행거. 예전부터 베스트 아이템으로 불티나게 팔리고 있는 이케아의 물리그 행거는 가격도 1만원대입니다. 옷과 함께 다른 수납아이템을 걸어두면 수납공간이 더 늘어나기도 합니다.

✅ 가격 : 17,000원

플리사트 책꽂이

정말 정말 앙증맞은 이케아이 플리사트 책꽂이가 1만원대 상품으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이케아 추천템이라고 검색을 하면 무조건 들어가 있다는 플리사트 책꽂이.

✅ 가격 : 19,900원

아이들과 일주일동안 읽을 책을 담아두어도 좋다고 하며 침대 머리맡에 읽을 책으로 꽂아둬도 무척 예쁘다고 합니다. 인테리어 효과에도 좋아서 일단 조립도 굉장히 쉽고 가볍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이렇게 실용성의 대표 아이템인 이케아에서 1만원대에 살 수 있는 제품들을 알아봤습니다. 아무리 1만원대 상품이라 할지라도 자신에게 필요하지 않으면 무용지물이 될 수 있으니 꼭 필요한 아이템들이 있다면 올해가 가기전에 겟하시기 바랍니다.

👉 “뇌졸중 예방에 최고 운동입니다” 혈관 전문의가 알려주는 뇌졸중, 혈압 관리에 최고라는 가위바위보 마사지법
👉 “3번만 하면 굽었던 목이 펴집니다” 재활의학과 교수가 알려주는 그 어렵다는 거북목을 정상으로 펴는 방법 (feat.교정루틴)
👉 “의사들도 매일 빠짐없이 주무르고 있습니다” 하루 5분만 눌러주면 평생 병원갈 일이 없다는 손 지압법 모두 정리 (+손지압표)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