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시려면 그냥 이대로 하세요” 부자들만 아는 자면서도 돈을 빨아들인다는 초간단 인테리어 꿀팁 (feat.돈이 새는 인테리어)

🔔 당일배송 BEST템! 🔔

새해가 밝았습니다. 돈을 벌기 위해서 어떤 방법을 써보셨나요? 아무리 월급을 받아도 내 손에 남는 돈은 거의 절반도 되지 않는데요. 이럴때는 집안의 분위기를 새롭게 바꿔보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 즉, 인테리어를 이용한 자면서도 돈이 들어오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인데요. 반대로 돈이 솔솔 새나가는 집의 인테리어도 알아두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오늘은 자면서도 월 500씩 들어올 수 있는 초대박 인테리어 팁들을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돈이 모이는 집 인테리어

현관은 밝고 깨끗하게 한다.

✅ 집의 얼굴이라고 불리는 현관은 항상 밝고 깨끗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 특히 우산꽂이, 쓰레기, 신발등은 가지런히 정리를 하고 매일 물청소를 해서 깨끗하게 만듭니다. 

✅ 현관의 조명은 항상 밝아야 하고 전구가 나갔다면 즉시 갈아줍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거실에 무조건 이 6가지를 둔다.

거실은 밝음 이라는 양의 기운과 조화가 이루어져야 가정의 화목도 이루어지고 자식도 건강하고 똑똑하게 큰다고 합니다. 아래의 6가지는 무조건 거실에 두어야 합니다.

✅ 가족사진 

✅ 밝은 조명 

✅ 환기 

✅ 아늑한 쇼파

✅ 녹색의 식물 

✅ 여러권의 책

서쪽에는 흰색이나 진한 노란색의 물건을 둔다.

✅ 서쪽 방향에는 흰색이나 진한 노란색의 물건을 두는 것이 좋습니다. 

✅ 물건 두는 것이 힘들다면 벽지를 이러한 색상으로 하셔도 좋습니다. 

✅ 노란색은 금전운을 상징하기 때문에 침구나 쿠션등을 이용한 인테리어가 좋습니다.

북쪽에는 진한 색상의 가구를 둔다.

✅ 북쪽에는 진한 색상의 서랍장 또는 금고와 같은 중요한 물건을 보관하는 가구를 두면 좋습니다. 

✅ 이는 집안의 금전운이 상승하는 지름길이며 중요한 인감도장, 예금통장과 같은 것을 보관하면 됩니다.

창쪽으로 머리를 두고 잔다.

✅ 침대의 머리맡에는 창문이 있으면 금전운이 상승합니다. 

✅ 좋은 기운이 잠잘때 몸속으로 들어오고 침대 옆에는 작은 스탠드를 두어 은은하게 켜두면 좋습니다. 

집안을 자주 환기시킨다.

✅ 집안의 나쁜 기운이 머물러 있지 않도록 하루에 3번 정도 10분씩 환기시켜주면 좋습니다. 

✅ 밖에서 들어오는 좋은 기운을 언제든지 받아들일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동남쪽에는 연녹색의 물건을 둔다.

✅ 녹색 자체가 몸의 긴장을 풀어주고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색상입니다. 

✅ 동남쪽에 연한 녹색의 물건을 두게 되면 금전운도 좋아지지만 인간관계도 그만큼 좋아집니다.

북동쪽에 무늬없는 백색 도자기나 흰색 가구를 놔둔다.

✅ 북동쪽은 항상 집안의 운이 머무는 중요한 곳입니다. 

✅ 이 곳은 언제나 깨끗하게 유지해야 하며 이곳에 무늬가 없는 백색 도자기나 흰색 가구를 배치해 두면 금전운이 올라갑니다.

돈이 새나가는 집 인테리어

✅ 현관이 어둡고 지저분하다.

✅ 주방 가스렌지가 더럽고 냄새가 난다.

✅ 화장실에서 냄새가 나고 얼룩이 잔뜩 있으며 배수가 잘 안된다.

✅ 주방 문이 잘 안 닫히거나 삐걱거린다.

✅ 침대나 장롱 등이 사람보다 더 돋보인다. (너무 화려한 것은 안쓰는 것이 좋음)

이렇게 돈이 자면서도 굴러 들어오는 인테리어와 돈이 줄줄 새어 나가는 인테리어를 알아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돈과 인테리어는 별개의 문제라고 생각하시는데 집안이 깨끗하고 정돈이 잘 되어 있어야 밖에서도 일이 잘 풀리고 돈도 따라 들어옵니다. 오늘부터 위의 팁대로 돈이 자면서도 들어올 수 있도록 집안 정리를 하시고 인테리어 해보시기 바랍니다.

👉 “400만뷰가 이 방법대로 하고 있습니다” 싱크대 배수구 악취, 세균 모두 손 안대고 이것만 뿌리면 되는 청소방법
👉 “3분만에 새하얗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옷장속에서 색바랜 죽어가는 낡은 옷들 새것처럼 복구시키는 방법 총정리 (+7가지 상황)
👉 “집에 있는 식초만 준비하세요” 홀쭉하게 숨죽은 패딩점퍼 1분안에 빵빵하게 만드는 진짜 방법 (+자세한 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