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일회용이 아닙니다” 한 번 쓰고 버리기 아까운 핫팩 초초초간단하게 3일동안 쓰는 꿀팁

🔔 당일배송 BEST템! 🔔

요즘 같이 추운 날씨에 반드시 챙겨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핫팩인데요. 손에 잡을 수 있을 만한 크기로 어디나 들고 다닐 수 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 좋은 핫팩이지만 일회용이라서 하루만 쓰고 못 쓴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핫팩도 재활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루보다 좀 더 오래 쓸 수 있는 팁이 있는데요.

오늘은 일회용 핫팩을 좀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재활용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핫팩의 원리

🔔 당일배송 BEST템! 🔔

핫팩의 원리는 겉포장지안을 뜯어 보면 철가루가 들어 있는데 이것을 가볍게 흔들어주면 철가루가 산소와 만나 산화하면서 열을 내는 원리입니다.

최대 8시간정도 쓸 수 있으며 70도까지 오르지만 다 쓰고 난 핫팩은 아무리 흔들어도 따뜻해지지 않습니다.

일회용 핫팩 재활용 방법

집에 한 개씩은 지퍼백을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산소를 차단해주어 오래 쓰는 원리인데요.

✅ 온기가 사라져 미지근한 핫팩을 지퍼백에 넣어주고 밀봉해준 다음에 밖에 외출할때 다시 지퍼백에서 꺼내어 흔들어주면 따끈따끈한 핫팩이 됩니다.
✅ 만약 지퍼백이 없다면 일회용 비닐이나 밀폐용기와 같은 곳에 넣어둬도 무방합니다. 

✅ 단, 완전히 산화되어 완전히 식은 핫팩은 재활용하기 힘드니 이점 참고하세요.

액체가 들어가 있는 핫팩 재활용법

🔔 당일배송 BEST템! 🔔

철가루가 들어가 있는 핫팩이 아닌 끈적끈적한 액체가 들어가 있는 핫팩은 어떻게 재활용하면 될까요? 이런 경우에는 밀폐를 시켜서 산소를 막아준다고 해서 다시 재활용되지 않습니다. 이미 액체가 굳어 버렸기 때문에 다른 방법으로 재활용을 해야 하는데요.

✅ 뜨거운 물에 딱딱해진 핫팩을 2~3분 동안 넣어두면 금새 말랑한 핫팩이 됩니다. 

✅ 처음처럼 돌아와 새것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 단, 터질 위험이 있으므로 전자렌지에 돌리는 것은 절대 금물입니다.

이렇게 핫팩을 다시 재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아서 매년 많은 분들이 구입하고 있는 핫팩. 이제부터는 한 번만 쓰고 버리지 마시고 다시 재활용하여 좀 더 오랫동안 사용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 “평상시 먹던대로 먹어도 근육손실 하나없이 지방만 쏙~ 빠집니다” 만병통치약 이라고 불리는 대박 ABC 주스 레시피
👉 “3분만에 새하얗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옷장속에서 색바랜 죽어가는 낡은 옷들 새것처럼 복구시키는 방법 총정리 (+7가지 상황)
👉 “집에 있는 식초만 준비하세요” 홀쭉하게 숨죽은 패딩점퍼 1분안에 빵빵하게 만드는 진짜 방법 (+자세한 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