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빵보다 더 인기몰이 중입니다” 치즈와 떡이 만난 실물보면 입이 떡 벌어진다는 농협 찹쌀떡 (feat.온라인으로 사는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포켓몬빵이 인기를 몰고 있는 가운데 이제 그 기세를 더 뛰어 넘는 떡이 나왔다고 합니다. 거의 새벽 3시에 줄을 서야 살 수 있는 크림치즈떡이라고 하는데요. 포켓몬빵보다 더 인기가 많아서 온라인 판매도 진행하고 있다고 하네요. 한 번도 사먹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사먹어 본 사람은 없다는 익산농협 찹쌀떡.

오늘은 익산 농협 찹쌀떡의 비쥬얼은 어떤지, 그리고 어떻게 살 수 있는지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석을 맞이하여 출시한 찹쌀떡

🔔 당일배송 BEST템! 🔔

추석에 맞춰서 출시한 익산 농협 찹쌀떡. 제 2이 포켓몬빵이라는 이야기가 돌고 있는 만큼 핫하다고 합니다. 특히 떡을 잘 먹지 않는 아이들도 떡안에 크림치즈가 들어가 있어서 잘 먹는다고 하니 도전해 볼 만합니다.

우리쌀 100%로 만들어지고 방부제고 없으며 HACCP인증까지 받은 누구나 봐도 한 눈에 뿅갈만한 스펙을 가진 익산 농협 생크림 찹쌀떡. 봉지에 써있는 것처럼 아이스크림인듯, 빵인듯, 떡인듯 맛있다고 하는데요. 한 봉지에 40g짜리 떡이 12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 반드시 냉동보관을 해야하며 전자렌지를 사용해서 데우면 안된다고 합니다.

✅ 냉동실에서 10~20분 정도 꺼내어 둔 뒤 먹으면 가장 맛있습니다.

✅ 속을 보면 크림치즈로 한 가득인 비쥬얼을 볼 수 있습니다.

✅ 생크림이 느끼해서 못 드시는 분들도 익산 농협 생크림 찹쌀떡은 2개 연속으로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 우유와 함께 먹으면 더욱 좋습니다.

농협 찹쌀떡 구매하는 방법

오프라인 구매

✅ 현재 11월 22일부터 1인당 판매 갯수를 제한하고 있으며 생크림맛 뿐만 아니라 초코맛, 흑임자맛도 있으며 선물세트로 하여 여러가지 맛을 담은 세트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 평일과 주말에 구매 갯수 제한을 잘 보고 사러 가셔야 합니다.

온라인 구매 가능

하지만 이렇게 오프라인인 익산 농협에서 판매를 하고 있어서 다른 지역에서는 먹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었는데요. 이제 온라인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너무 폭주하는 바람에 일시 중단을 했었으나 현재는 다시 판매 게재하여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 단, 오전 10시에 오픈을 시작함과 동시에 판매 종료가 될만큼 인기가 절정인 찹쌀떡이기 때문에 아래의 홈페이지에서 오전 10시가 되기전에 대기를 하고 있다가 구매하셔야 합니다.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아이들, 떡을 좋아하는 어른, 크림치즈를 좋아하는 청년층 모두 고르게 인기몰이중인 익산 농협 생크림 찹쌀떡. 당분간은 계속 최고 인기를 담당할 듯한 찹쌀떡. 아래의 사이트에서 꼭 구매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 “평생 노하우 5분만에 배워가세요” 삼성전자 고객센터에서 알려준 최대 1년까지 먹을 수 있는 온갖 야채 보관 방법 (+10가지)
👉 “추운날만 기다려집니다” 한 번 맛보면 반해 버린다는 얼큰 칼칼한 호불호없는 장칼국수 100% 성공 레시피
👉 “집에 있는 식초만 준비하세요” 홀쭉하게 숨죽은 패딩점퍼 1분안에 빵빵하게 만드는 진짜 방법 (+자세한 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