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00원으로 변비 해결하세요” MZ세대에서 유명한 맛도 좋고 효과도 직빵이라는 편의점 관장 라떼 만드는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약을 먹어도 낫지 않고 정말 힘드신 분들이 많습니다. 약도 오래 먹으면 그만큼 우리 몸에 좋지 않고 특히 맛도 없어서 불편한데요. 맛도 좋으면서 먹기만 하면 변비에 직빵이라고 하는 관장 라떼가 유행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먹으면 바로 화장실로 달려간다는 관장 라떼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장 라떼 만드는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요즘 편의점 폭발적인 인기 아이템이 되었다는 이것? 변비가 있으신 분들은 정말 혹하실 이것, 바로 관장라떼를 만드는 레시피라고 합니다. 

편의점 즉석 커피를 보시면 정말 종류가 다양해서 각자 원하는 스타일로 즐기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 관장라떼는 말 그래도 먹으면 화장실로 달려가시게 되어 붙여진 별명이라고 합니다. 이 관장라떼의 비밀 제조법 한번 알아보시겠습니다.

바나나우유+헤이즐넛향 커피

먼저 근처 가까운 편의점에 가셔서 단지우유로 불리는 바나나우유와 커피 코너에서 얼음컵 대형, 헤이즐넛 커피를 구입하시면 됩니다. 커피는 반드시 헤이즐넛향 커피로 준비해 주셔야 하고 얼음컵은 집에서 준비되시면 굳이 구입 안하셔도 되겠습니다. 

✅ 이렇게 준비된 얼음컵에 헤이즐넛 커피를 부어줍니다. 

✅ 바나나우유의 절반을 넣어줍니다. 

✅ 얼음의 양을 미리 조절하셔서 넘치지 않도록 조심해 주십니다. 

✅ 개인 취향에 따라 조절하시면 되는데, 헤이즐넛 향을 즐기시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얼음통에서 헤이즐넛 커피와 바나나우유를 섞는 재미도 느낄 수가 있는 관장라떼는 비주얼에서도 일반 커피전문점에서 파는 바나나라떼로 어느새 변신해 있는 것이 확인되실 거에요. 그렇게 맛을 보시게 되면 달달함도 적당하고 생각하신 것보다 와~하시게 될 겁니다.

오늘은 이렇게 요즘 MZ세대가 즐긴다면 관장라떼 레시피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앞써 말씀드렸듯 헤이즐넛 커피와 바나나우유의 최고의 비율은 오직 드시는 분의 취향을 맡기는 바입니다. 재미반 기대반으로 한번 만들어 드셔보세요. 정말 내 인생커피가 될 지도 모르는 일입니다. 단, 직빵이라는 별명처럼 가까운 곳에 화장실이 있는지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 “돈 쓰고 돈 받아가세요” 오늘부터 정부에서 현금, 갤럭시탭, 아이패드를 쏘는 어마어마한 연말 이벤트 (+필수 확인)
👉 “지금 당장 확인해 보세요” 도어락 관계자들만 조용히 숨어서 쓰고 있다는 삶의 질이 올라가는 기능 (+5가지)
👉 “의사들도 매일 빠짐없이 주무르고 있습니다” 하루 5분만 눌러주면 평생 병원갈 일이 없다는 손 지압법 모두 정리 (+손지압표)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