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도 못 하면 돈 못 법니다” 용한 무당들도 무조건 집에 두고 쓴다는 재물운 무조건 좋아지는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우리가 살면서 돈때문이라는 말을 자주하게 됩니다. 그만큼 돈은 우리가 살아가면서 없어서는 안되는 존재중에 하나입니다. 이런 재물운도 있는 사람만 있고 없는 사람은 평생 없다고 생각하실 지 모르겠는데요. 재물운을 누구나 무조건 좋아지게 만드는 강력한 비법이 있다고 합니다. 집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

오늘은 재물운을 올리는 3가지 꿀팁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에게 맞는 색깔 찾기

나에게 맞는 재물운과 색상을 찾기 위해서는 우선 아래의 방법대로 찾아줍니다.

✅ 사주만세력을 검색한다.

✅ 생년월일시를 입력한다.

✅ 색깔을 확인한다.
출처 : 유튜브 ‘도화도르-사주팔자 쉽게 풀어주는 남자’ 캡쳐
✅  사주만세력에 나오는 2번째 해당하는 색상을 확인합니다. 

✅ 그리고 그 색상에 해당하는 색의 다다음 색이 내게 맞는 재물운의 색상이 됩니다. 
출처 : 유튜브 ‘도화도르-사주팔자 쉽게 풀어주는 남자’ 캡쳐
✅ 그럼 이렇게 나온 재물운에 맞는 색상으로 꽃을 사서 집안에 두시면 좋은 기운을 받게 됩니다. 

✅ 단, 꽃이 아니어도 옷이나 다른 인테리어 소품들을 나에게 맞는 색상으로 맞추어서 해도 좋습니다.

금수저로 밥을 먹는다.

출처 : 유튜브 ‘도화도르-사주팔자 쉽게 풀어주는 남자’ 캡쳐
✅ 처음에는 이 얘기를 들으면 의아하신 분들이 많겠지만 금수저로 바꾸고 식사를 하시면 그만큼 좋은 기운들이 내 몸속에 들어온다고 합니다. 

✅ 특히 금색은 재물운의 상징이기도 해서 집안 인테리어도 금색이 들어가게 포인트만 줘도 좋습니다.

주방을 깨끗하게 청소한다.

✅ 재물은 부엌과 주방과 관련이 깊습니다. 주방을 항시 깨끗하게 해야 하며 청소를 해줘야 합니다. 

✅ 특히 가스렌지위의 기름때가 끼지 않도록 닦아주고 음식물쓰레기는 그날 그날 버려야 합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이렇게 재물운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아무리 노력한다고 해도 손에 들어오는 돈이 적을 때는 위와 같은 방법대로 3가지 모두 적용해 보시고 재물운을 조금 더 올려보세요.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보다 조금이라도 노력한다면 분명 재물운이 올라가 있을 껍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