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방법 하나면 20년이 젊어집니다” 모든 병의 근원인 몸안의 독소를 빨래집게 하나로 해결하는 방법 (+쉬움)

🔔 당일배송 BEST템! 🔔

우리 몸안에 독소가 쌓이므로, 해독을 해야한다는 말을 한번쯤 들어보셨을 겁니다. 이렇게 독소는 우리가 알게 모르게 몸속으로 들어와 쌓이게 되는데, 면역 체계를 약화시킬 수 있어 다양한 질병에 노출되기 쉬워지게 되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몸에 쌓여있는 독소를 배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은 하루 3분의 시간만 투자하시면 우리 몸속에 쌓인 독소를 해독할 수 있는 지압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400만뷰가 이 방법대로 하고 있습니다” 싱크대 배수구 악취, 세균 모두 손 안대고 이것만 뿌리면 되는 청소방법
👉 “3분만에 새하얗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옷장속에서 색바랜 죽어가는 낡은 옷들 새것처럼 복구시키는 방법 총정리 (+7가지 상황)
👉 “집에 있는 식초만 준비하세요” 홀쭉하게 숨죽은 패딩점퍼 1분안에 빵빵하게 만드는 진짜 방법 (+자세한 방법)

귀지압점을 이용해서 스트레스 해소하기

🔔 당일배송 BEST템! 🔔

우리가 피곤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때 우리는 크게 기지개를 펴거나, 목을 주무르는 행동을 하게 됩니다. 이 행동은 무의식적으로 목 아랫부분을 해독할 수 있는 방법, 바로 우리 몸의 귀에 있는 지압점을 자극하는 방법입니다. 

✅ 귀는 손과 함께 우리 인체의 축소판이라고도 하는데, 귀 가운데에서 지압을 하실 부분은 바로 귓구멍 바로 앞에 있는 연골, 그러니까 약간 튀어나와 있는 ‘이주‘라는 이 곳을 지압하는 방법입니다. 

✅ 이 부분은 눌러서 지압을 하는 것은 안되고, 검지와 엄지를 이용해서 잡듯이 지압하는 방법이 좋고, 이 연골을 잡고 약 3분정도 꼬옥 눌러주시는게 좋습니다. 

✅ 잡고 계시기가 힘드신 분들은 일종의 도구를 사용하시면 되는데, 바로 어느 집에서나 구할 수 있는 빨래 집게입니다. 

✅ 집게를 이용해서 이 부위를 살짝 집어 눌러주시면 되는데, 집는 힘이 강력한 집게는 너무 고통스러우니 피하시고, 어느정도 악력이 가진 집게를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귀에서 우리 신체와 연결된 여러 지압점이 있다고 하는데, 몸 속 독소를 제거하기 위해 꼭 필요한 신체 기관이 바로 귀가 되겠습니다. 정확히 지압점을 알고 하는 지압법이 아니더라도 귀를 만져보시고 아픈 곳을 찾아, 여러 부위를 옮겨가며 지압 해주는 것도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머리의 독소를 해결하는 지압법

다음은 머리 부분의 독소를 해독할 수 있는 지압점으로, ’정문‘이라고도 불리는 정수리 부분을 지압하게 되면 머리 해독에 좋은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 정수리는 얼굴 중심과 귀 중심이 만나는 머리 윗부분으로 ’백회혈‘이라고도 하는데, 이 부위를 힘을 줘서 약 5초간 꾹~ 눌러주시고, 멈추셨다가 다시 5초간 눌러주시면 됩니다. 

✅ 이렇게 지압을 하시게 되면 머리 위에 있는 독소들을 해독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 너무 강한 압력을 가하지는 마시고, 은근하게 지그시 눌러지압 하시는게 좋으며, 누군가의 도움 없이도 지압이 가능하여, 업무중 잠깐 쉬실 때나 차한잔 하시면서 지압해 주시기 좋기 때문에 습관처럼 지압하시게 되면, 꾸준하게 우리 몸에서 독소를 배출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됩니다.

오늘은 귀와 머리의 독소를 해독할 수 있는 지압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알면 알수록 신비로운게 우리의 신체인데요. 이처럼 우리 몸의 각 기관과 연결되어 있는 혈자리를 찾아 지압을 하게 되면, 아주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특정부위가 좋지 않으신 분들이나, 증상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해당 부위에 좋은 지압점을 찾아서 꾸준히 지압을 하시면, 증상 완화 및 개선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오늘부터 한번 지압해 보시면 어떨까요?

👉 “내 지갑에도 있을 수 있습니다” 부르는 게 값이고 없어서 못 파는 희귀 동전 테크하는 방법 (+팔 수 있는 사이트 공개)
👉 “3분만에 새하얗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옷장속에서 색바랜 죽어가는 낡은 옷들 새것처럼 복구시키는 방법 총정리 (+7가지 상황)
👉 “집에 있는 식초만 준비하세요” 홀쭉하게 숨죽은 패딩점퍼 1분안에 빵빵하게 만드는 진짜 방법 (+자세한 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