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술안주 요리로 그만입니다” 손님 100명중 99명이 맛있다고 말하는 10분 간편 샐러드 레시피

🔔 당일배송 BEST템! 🔔

요새 월드컵 특수때문에 배달 음식이 최소 3시간은 기다려야 한다고 합니다. 그만큼 전국민들의 관심은 집에서 축구를 보는 것인데요. 이런 가운데 집에서 손님 대접을 할때 최고급 레스토랑에 나올만한 고급 샐러드를 10분만에..그것도 7000원만 들이면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맛도 최상급이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집에서 축구를 보면서 만들 수 있는 고급 요리인 배맛살 샐러드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알맹이보다 더 좋습니다” 신경외과 의사들도 집에 가서 자기전에 꼭 한다는 마늘껍질족욕 (+마늘껍질 요리)
👉 “3번만 하면 굽었던 목이 펴집니다” 재활의학과 교수가 알려주는 그 어렵다는 거북목을 정상으로 펴는 방법 (feat.교정루틴)
👉 “의사들도 매일 빠짐없이 주무르고 있습니다” 하루 5분만 눌러주면 평생 병원갈 일이 없다는 손 지압법 모두 정리 (+손지압표)

배맛살 샐러드 레시피

출처 : 유튜브 ‘집밥’ 캡쳐
✅ 맛살 6개를 잘게 찢어 줍니다.
출처 : 유튜브 ‘집밥’ 캡쳐
✅ 오이 1개를 어슷썰기를 해줍니다. 

✅ 채칼로 써시면 더욱 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집밥’ 캡쳐
✅ 작은 배 1개를 똑같이 얇게 채썰어 줍니다.

✅ 배가 크다면 1/2개를 사용하세요.

✅ 포크로 배를 잡고 채칼로 얇게 채썰어 줍니다.(손 안다침)
출처 : 유튜브 ‘집밥’ 캡쳐
✅ 접시에 오이를 올리고 채썬 배를 얹어줍니다.
출처 : 유튜브 ‘집밥’ 캡쳐
✅ 방울토마토 7~10개를 적당히 잘라서 배 옆에 데코해 줍니다.
출처 : 유튜브 ‘집밥’ 캡쳐
✅ 채를 썬 배위에 맛살을 올려줍니다.
출처 : 유튜브 ‘집밥’ 캡쳐
✅ 간장 1스푼, 식초 4스푼, 설탕 2스푼, 마늘 1/2스푼을 넣습니다. 

✅ 씨겨자(홀그레인 머스타드) 1스푼을 넣습니다. 
출처 : 유튜브 ‘집밥’ 캡쳐
 ✅ 잘 섞어줍니다. 먹기 직전에 소스를 샐러드에 부어줍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이렇게 갑자기 손님이 집에 오거나 특별한 음식을 먹고 싶을 때는 간단하게 집에서 배맛살 샐러드를 만들어 드셔보세요. 조리 시간도 필요없고 간단하게 만들어 드실 수 있는 최고의 대접 요리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영상을 참고하세요.

👉 “상위 1% 부자가 찾는 세무사가 알려드립니다” 자녀한테 현금 10억 계좌이체해도 증여세 한 푼 내지 않는 방법
👉 “모르면 한평생 월세로 삽니다” 내 돈 한 푼 없이 전세로 갈아탈 수 있는 전세자금 대출 총정리 (+3가지 신청 방법)
👉 “이제부터 은행가서 당황하지 마시고 이렇게 하세요” 은행에 입금하고 돈찾을때 새롭게 시행되는 이것 (+해결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