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주차장 이용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보세요” 차유리에 손상 하나없이 유리창 성애 10초만에 없애기

🔔 당일배송 BEST템! 🔔

오늘부터 전국적인 한파로 인하여 기온이 많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겨울이 가까워졌음이고, 벌써 겨울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이렇게 추운 겨울이 되면, 아침 출근길에 차앞에서 놀라는 경우가 두가지가 있습니다. 차키를 두고 왔거나, 성애가 낀 앞유리를 볼 때 당황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차키야 번거롭더라도 다시 갔다오면 되지만, 성애는 당장 어떻게 해결하기가 힘든 상황일 수 밖에 없습니다. 카드로 긁어보기도 하고, 물을 끊여와야 하나 생각하기도 하지만, 머릿속이 하얘져 좋은 아이디어가 생각하기가 싶지 않습니다.

오늘은 추운 날씨로 인해 자동차 앞유리가 하얗게 변해서 아무것도 보이지 않을 때, 문제를 싹 해결해줄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만성 두통이 3일이면 사라집니다” 두통, 목디스크, 우울증에 약보다 좋다는 5분 도리도리 운동 (+자세한 방법)
👉 “단 한 번으로 인상이 확 달라집니다” 피부과 고가 시술만큼 효과를 나타낸다는 1만원 보톡스 앰플 만드는 방법
👉 “의사들도 매일 빠짐없이 주무르고 있습니다” 하루 5분만 눌러주면 평생 병원갈 일이 없다는 손 지압법 모두 정리 (+손지압표)

자동차유리 성애 제거 방법

손소독제 이용하는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자동차 유리에 생긴 성애를 제거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이것은 바로 우리가 요즘 마스크와 더불어서 매일 사용하고 있는 아이템인 손 소독제가 되겠습니다.

출처 : 유튜브 ‘차업차득’ 캡쳐

소독제 중에서도 스프레이 타입으로 된 분무형 소독제를 성애가 생긴 유리에다 분사를 해주게 되면 아주 특별한 효과를 발휘하게 되는 것입니다. 

의아해 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실제 성애 낀 유리에 스프레이를 뿌려주시면 꽁꽁 얼러있던 성애가 소독제와 섞여서 녹아내리는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 이것은 손 소독제에 적혀 있는 것처럼 대부분의 성분이 에탄올로 이루어진 소독제는 물과 잘 섞이면서 어는점이 아주 낮은 알코올 성분이 83%나 됩니다. 

✅ 이 알코올 성분이 유리에 낀 성애와 혼합되어 어는점을 내려주게 되고 성애를 녹여주게 되는 원리로 작용하게 되는 것입니다.

워셔액 이용하는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이 원리와 유사한 또다른 방법도 있는데, 바로 워셔액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차량에 유리를 청소해주는 워셔액도 제품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에탄올의 함량이 30~40%정도가 되기 때문에 성애를 제거하는데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출처 : 유튜브 ‘차업차득’ 캡쳐
✅ 와이퍼를 미리 올려서 워셔액을 충분히 분사, 성애를 녹여준 상태에서 와이퍼를 다시 내려 작동시켜야 합니다. 

✅ 얼어있는 성애게 와이퍼를 뿌리면서 작동하게 되면 와이퍼를 손상시켜 시야를 방해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코로나가 기약없이 이어지고 있는 시점에서 차량안에 손소독제를 하나 비치해두면, 개인 방역은 물론 추운 날씨로 인해 성애가 끼었을 때 요긴하게 쓰일 수 있으니, 하나 쯤 미리 준비해 두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가뜩이나 바쁜 아침에 성애제거를 하느라 고생하고, 지각까지 하게 되어, 몸과 마음이 다 상하는 일이 없도록 유비무환, 손소독제 스프레이 타입으로 하나 오늘 바로 구매해 보시길 바랍니다.

👉 “상위 1% 부자가 찾는 세무사가 알려드립니다” 자녀한테 현금 10억 계좌이체해도 증여세 한 푼 내지 않는 방법
👉 “모르면 한평생 월세로 삽니다” 내 돈 한 푼 없이 전세로 갈아탈 수 있는 전세자금 대출 총정리 (+3가지 신청 방법)
👉 “이제부터 은행가서 당황하지 마시고 이렇게 하세요” 은행에 입금하고 돈찾을때 새롭게 시행되는 이것 (+해결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