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 두통이 3일이면 사라집니다” 두통, 목디스크, 우울증에 약보다 좋다는 5분 도리도리 운동 (+자세한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아이들이 어릴때 ‘도리도리잼잼’을 가르치는데요. 이게 사실 현대의학에서는 엄청나게 효과가 좋은 운동이라고 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더욱 더 적극 권장합니다. 일명 뒷골이 땡긴다고 말하는 모든 뇌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도리도리 운동의 효과와 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 “400만뷰가 이 방법대로 하고 있습니다” 싱크대 배수구 악취, 세균 모두 손 안대고 이것만 뿌리면 되는 청소방법
👉 “3분만에 새하얗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옷장속에서 색바랜 죽어가는 낡은 옷들 새것처럼 복구시키는 방법 총정리 (+7가지 상황)
👉 “집에 있는 식초만 준비하세요” 홀쭉하게 숨죽은 패딩점퍼 1분안에 빵빵하게 만드는 진짜 방법 (+자세한 방법)

도리도리 운동의 효과

✅ 도리도리 운동을 하게 되면 순환장애로 인한 뇌출혈, 뇌경색, 치매, 풍등의 예방에 아주 좋습니다. 

✅ 모든 두통에 효과가 좋아서 긴장이 완화되고 도리도리 운동을 하면 뇌로 가는 경동맥의 탄력성이 높아집니다.

✅ 경추 근육 이완, 목풀기 턱관절 장애, 목디스크 및 허리디스크 등에도 좋습니다.

✅ 우울증, 공황장애 등의 각종 신경증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입니다.

✅ 잇몸질환으로 인한 통증도 사라집니다.

✅ 도리도리를 하면 혈액순환이 잘되서 기억력이 좋아집니다.

도리도리 운동법

도리도리 운동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각자 편한 자세에서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도리도리 운동법의 방식은 똑같습니다.

✅ 첫 번째 : 도리도리

✅ 두 번째 : 좌우로 회전

✅ 세 번째 : 앞, 뒤로 끄덕임

✅ 네 번째 : 좌우 옆으로

앉거나 서서 하는 운동

✅ 편안히 앉아서 두 손은 허벅지 위에 올려 놓습니다.

✅ 위의 도리도리 운동을 해줍니다.

누워서 하는 운동

✅ 베개는 베지 말고 누운채로 합니다.

✅ 누워서 머리를 좌우로 가볍게 흔듭니다.

✅ 처음에 목에서 소리가 나면서 어지러운 분들이 있으신데 너무 무리하지 않게 시작하면 됩니다.

✅ 어느정도 익숙해지면 점점 횟수를 늘려가면 됩니다.

이와 같이 위의 2가지의 운동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둘 다 어차피 방법은 똑같으나 앉아서 하는 것인지 누워서 하는 것인지에 따라 다르기만 합니다. 일단 편한 자세에서 시작을 하시고 틈틈히 하려고 해보세요. 하루에 5분~10분 정도만 해주면 혈액순환이 안되서 생기는 모든 병은 피해갈 수 있다고 합니다. 꼭 소중한 지인분들에게 공유하시고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내 지갑에도 있을 수 있습니다” 부르는 게 값이고 없어서 못 파는 희귀 동전 테크하는 방법 (+팔 수 있는 사이트 공개)
👉 “3분만에 새하얗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옷장속에서 색바랜 죽어가는 낡은 옷들 새것처럼 복구시키는 방법 총정리 (+7가지 상황)
👉 “집에 있는 식초만 준비하세요” 홀쭉하게 숨죽은 패딩점퍼 1분안에 빵빵하게 만드는 진짜 방법 (+자세한 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