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독한 락스쓰지 마세요” 손하나 대지 않고 10분이면 욕실화 물때를 제거할 수 있는 이 방법 (feat.초간단 주의)

🔔 당일배송 BEST템! 🔔

요즘 만능이라는 말을 많이 씁니다. 만능 양념장, 만능 비누 이런 식의 모든 것에 다 쓸 수 있는 만능이라는 말이 유행인데요. 요새 만능 청소가 또 유행하고 있습니다. 바로 모든 찌든때를 한 순간에 없애준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만능 청소세제라고 불리는 과탄산소다를 이용해서 욕실화를 손대지 않고 찌든때를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변색되거나 탈색된 모자 그냥 버리지 마세요” 집에서 못 쓰는 모자를 셀프로 새 모자처럼 염색하는 기가막힌 방법 (+자세한 염색 설명)
👉 “모르고 찍으면 호구됩니다” 비싼 MRI 호갱 당하지 않고 60% 싸게 찍는 꿀팁 (+4가지)
👉 “이제 뒤꿈치패드 사지 마세요” 신발 장인이 알려주는 신발 냄새, 깔창 관리, 뒤꿈치 안까지는 방법 꿀팁 대공개

욕실화 찌든때 제거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욕실화의 상태를 먼저 보시면 물때가 장난아니게 끼어 있는데요. 세제를 뿌리고 손으로 아무리 문대도 잘 지워지지가 않습니다.

그럴때는 이런 과탄산소다가 만능으로 쓸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전에도 소개해 드렸던 과탄산소다의 다양한 쓰임새는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 “한 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 30년된 집도 새집으로 바꿀 수 있다는 화장실 청소 특급비법 (+꿀팁 2가지)
👉 “400만뷰가 이 방법대로 하고 있습니다” 싱크대 배수구 악취, 세균 모두 손 안대고 이것만 뿌리면 되는 청소방법
👉 “베개솜 누래졌다고 절대로 버리지 마세요” 365일 쓰는 베개 집에 있는 이것으로 오래된 얼룩 없애는 초간단 방법

40도 정도의 따뜻한 물에 과탄산소다 1컵을 풀어 줍니다. 따뜻한 물에 잘 녹을 수 있도록 손으로 저어줍니다. 이때 주의하셔야 할 점은 반드시 고무장갑을 끼고 만져야 한다는 점입니다. 손이 상할 수 있기 때문에 꼭 조심하셔야 합니다.

과탄산소다를 푼 물에 욕실화를 담굽니다. 욕실화의 오염이 심한 곳을 중심으로 담궈주시면 되는데 물때가 많이 끼었다면 각 부위별로 10분 정도 담궈두시면 좋습니다. 그래도 잘 빠지지 않는다면 과탄산소다의 양을 조금 더 늘리고 담궈두는 시간을 조금 더 늘립니다.

욕실화가 가벼워서 물에 둥둥 뜨는데 이때는 계속 손으로 잡고 있을 수 없으니 빨래판 등으로 욕실화를 눌러두면 됩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10분뒤에 욕실화를 꺼내보면 위와 같이 깨끗하게 청소가 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솔질 하나 하지 않고 물때가 제거된다는 것에 중점을 두시면 됩니다. 혹시나 그래도 남아 있는 물때가 보인다면 솔으로 가볍게 문지르기만 해도 제거가 되니 참고하세요.

이렇게 과탄산소다를 이용해서 욕실화 청소를 손쉽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물론 더 깨끗하게 청소를 할 수도 있지만 이 정도로 손을 대지 않고 편하고 손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은 과탄산소다 이외에는 없을 듯 합니다. 그래도 과탄산소다를 이용할때는 환기를 시키면서 고무장갑을 끼고 사용하셔야 한다는 점 잊지마세요.

👉 “회사 다니시는 분들은 꼭 신청하세요”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기시 3천만원 수령하는 정부지원금 (+신청방법)
👉 “모르고 찍으면 호구됩니다” 비싼 MRI 호갱 당하지 않고 60% 싸게 찍는 꿀팁 (+4가지)
👉 “나빼고 다 찾아간다고 합니다” 농협, 축협, 신협, 수협, 새마을 금고에 계좌를 만든 적이 있는 분들이 안찾은 숨은 6조 6천억 당장 찾는 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