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대 재산가가 된 얼룩 제거의 비밀은 이것입니다” 이 세상의 모든 얼룩을 지울 수 있는 마법의 물비누

🔔 당일배송 BEST템! 🔔

유난히 잘 안지워지는 얼룩이 있습니다. 내가 제일 아끼는 옷에 얼룩이 조금이라도 묻으면 정말 속상한데요. 한 순간의 실수때문에 얼룩이 생기면 옷을 입지도 못하고 버리게 됩니다. 각종 인터넷에 떠도는 얼룩의 종류마다 해당하는 얼룩 지우는 방법을 따라해봐도 내 옷에 묻은 얼룩은 잘 지워지지 않아 속상했던 경험들이 한 번씩은 있으실 껍니다.

오늘은 어떠한 얼룩이라도 다 지울 수 있는 만능 물비누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알맹이보다 더 좋습니다” 신경외과 의사들도 집에 가서 자기전에 꼭 한다는 마늘껍질족욕 (+마늘껍질 요리)
👉 “3번만 하면 굽었던 목이 펴집니다” 재활의학과 교수가 알려주는 그 어렵다는 거북목을 정상으로 펴는 방법 (feat.교정루틴)
👉 “의사들도 매일 빠짐없이 주무르고 있습니다” 하루 5분만 눌러주면 평생 병원갈 일이 없다는 손 지압법 모두 정리 (+손지압표)

서민갑부 세탁의 달인

출처 : 유튜브 ‘채널A’ 캡쳐
🔔 당일배송 BEST템! 🔔

서민갑부에 나온 세탁의 달인 정영숙씨는 이 만능 물비누를 만들고 난 후에 3년만에 빚을 청산하고 집도 마련했다고 합니다. 얼마나 강력한 물비누길래 이렇게 돈을 많이 벌었을까요?

출처 : 유튜브 ‘채널A’ 캡쳐

어떠한 얼룩이라도 다 지운다고 소문이 자자해서 전국 각지에서 택배로 얼룩이 묻은 옷들을 보낸다고 합니다. 위와 같이 기름이 묻어서 아무리 세탁을 해도 지워지지 않는 옷을 단번에 얼룩을 제거했는데요.

출처 : 유튜브 ‘채널A’ 캡쳐

바로 위에 보이는 만능 물비누가 정답입니다. 어떠한 얼룩이라도 다 지울 수 있는 강력한 무기가 있다고 합니다.

물비누 만드는 방법

만능 물비누를 만드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3가지만 준비하면 어떠한 얼룩이라도 다 지울 수 있다고 하는데요. 집에서 꼭 따라해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A’ 캡쳐
✅ 재료 : 올리브 비누, 말린 레몬 껍질, 베이킹 소다
출처 : 유튜브 ‘채널A’ 캡쳐
✅ 말린 레몬껍질을 넣고 물을 끓입니다.
✅ 물이 끓기 시작하면 5분 정도 끓이고 가만히 두면 됩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A’ 캡쳐
✅ 레몬 물에 베이킹 소다를 넣고 녹입니다.

✅ 레몬물 1,000ml + 베이킹 소다 1스푼 의 비율로 넣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A’ 캡쳐
✅ 올리브 비누를 잘게 잘라서 레몬물에 넣습니다.

✅ 잘 저어서 녹여줍니다.

✅ 올리브 비누의 구입처는 아래에 남겨놨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A’ 캡쳐
✅ 잘 저어서 녹여준 만능 물비누가 완성이 됐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이렇게 어떠한 얼룩이라도 다 지울 수 있는 만능 물비누가 손쉽게 완성이 됐습니다. 재료는 손쉽게 구할 수 있는 것들이지만 옷에 어떠한 얼룩이 묻어도 다 지울 수 있다고 하니 내가 아끼는 옷을 얼룩이 묻었다고 버리지 마시고 꼭 만능 물비누를 만들어서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 “평생 노하우 5분만에 배워가세요” 삼성전자 고객센터에서 알려준 최대 1년까지 먹을 수 있는 온갖 야채 보관 방법 (+10가지)
👉 “3분만에 새하얗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옷장속에서 색바랜 죽어가는 낡은 옷들 새것처럼 복구시키는 방법 총정리 (+7가지 상황)
👉 “집에 있는 식초만 준비하세요” 홀쭉하게 숨죽은 패딩점퍼 1분안에 빵빵하게 만드는 진짜 방법 (+자세한 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