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있는 집은 필수입니다” 맘카페에서 난리난 1분만 투자하면 마술처럼 없어지는 차 앞유리 김서림 방지 핵꿀팁 (+3가지)

🔔 당일배송 BEST템! 🔔

우리가 운전을 할때 가장 신경써야 할 부분이 바로 안전운전입니다. 그중에서도 안전운전을 위해서는 앞유리의 김서림이 생기지 않게 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요즘같이 날씨가 쌀쌀해지고 실내외의 온도차가 커지면서 생기게 되는데 탑승자가 많아지면 더욱 심각하게 생기게 됩니다.

오늘은 내 차의 앞유리에 김서림을 방지할 수 있는 3가지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김서림 방지를 위해서 제일 좋은 방법은 유리창을 항상 청결하게 유지시켜주는 것입니다. 하지만 바쁜 일상생활속에서 늘 창을 깨끗하게 할 수는 없기 때문에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하는데요. 아래의 3가지 중 1가지라도 꼭 실천해 보시기 바랍니다.

👉 “지금 내 차도 따라해 보세요” 시동 걸때나 주행중에 나는 자동차 떨림의 보이지 않는 원인 & 완벽 해결 방법
👉 “차안이 10배는 넓어집니다” 달아본 사람들은 무조건 만족한다는 경차에서 고급 세단으로 신분상승하는 마법같은 이것
👉 “일부러 돈 들일 필요없습니다” 자동차 정비사가 알려주는 일반 차량에서 고급 차량으로 10초만에 바꾸는 기술

휴대용 스틱비누 김서림 방지

출처 : 유튜브 ‘차업차득’ 캡쳐

휴대용 스틱비누는 립밤이나 딱풀처럼 돌리면 비누가 위로 나오는 형태로 되어 있는데 사이즈가 작아서 차안에 휴대하기에도 무척이나 간편합니다.

출처 : 유튜브 ‘차업차득’ 캡쳐
✅ 극세사 타월에 물을 적셔서 꼭 짜줍니다.

✅ 스틱비누를 젖은 타월에 문질러서 발라줍니다.

✅ 비누를 바른 극세사 타월로 유리창을 닦아줍니다.

✅ 비누끼가 마르기 전에 마른 타월로 유리창을 닦아줍니다.

김서림 방지 안경닦이

출처 : 유튜브 ‘차업차득’ 캡쳐

이번에는 아주 손쉬운 방법인데 다이소에서 파는 김서림 방지 안경닦이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안경의 김서림을 방지해주는 것인데 유리창의 김서림도 똑같이 방지가 가능합니다.

출처 : 유튜브 ‘차업차득’ 캡쳐
✅ 유리창에 김서림 방지 안경닦이로 유리창을 닦아줍니다.

샴푸 김서림 방지

출처 : 유튜브 ‘차업차득’ 캡쳐

샴푸나 린스는 정전기에 매우 좋은 효과가 있는데 김서림 방지에도 무척이나 효과가 좋습니다. 하지만 매번 큰 샴푸통을 가지고 다닐 수 없기 때문에 일회용 용기에 담아주면 편리합니다.

✅ 샴푸를 일회용 용기에 담아줍니다.

✅ 샴푸 : 물 = 5 : 5 의 비율로 섞어줍니다.

✅ 차 유리창에 마른 타월에 묻혀서 닦아줍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이렇게 총 3가지 김서림 방지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나와 우리 가족의 안전운전을 위해서라도 반드시 지켜야 하는 것이 교통법규이지만 김서림 방지도 가볍게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꼭 위의 방법 중에서 1가지라도 실천하셔서 차 유리창에 김서림 방지를 꼼꼼히 하시고 운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 “회사 다니시는 분들은 꼭 신청하세요”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기시 3천만원 수령하는 정부지원금 (+신청방법)
👉 “모르고 찍으면 호구됩니다” 비싼 MRI 호갱 당하지 않고 60% 싸게 찍는 꿀팁 (+4가지)
👉 “나빼고 다 찾아간다고 합니다” 농협, 축협, 신협, 수협, 새마을 금고에 계좌를 만든 적이 있는 분들이 안찾은 숨은 6조 6천억 당장 찾는 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