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99%가 모르는 방법입니다” 휴대폰 배터리 완전히 꺼졌을 때 바로 충전하는 획기적인 방법 (+자세한 설명)


휴대폰을 사용하다 보시면 정말 결정적인 순간에 배터리가 나가는 상황이 있습니다. 요즘같은 스마트폰 시대에는 폰만 가지고 있으면 왠만한 것은 다 할 수 있는 아주 편리한 세상이지만, 갑작스런 휴대폰의 방전은 당황스러울 수 밖에 없는데요. 기본적인 통화는 물론 대중교통, 뱅킹, 검색, 지도, SNS, 영화감상, 유튜브 등의 스마트폰의 활용 범위에 비해 배터리의 용량과 사용시간은 다소 뒤쳐져 있는게 사실입니다. 

오늘은 갑자기 방전된 내 휴대폰, 주변에 충전기는 없어 당황스러울 때, 내 휴대폰을 다시 살아나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모르면 한평생 월세로 삽니다” 내 돈 한 푼 없이 전세로 갈아탈 수 있는 전세자금 대출 총정리 (+3가지 신청 방법)
👉 “모르고 찍으면 호구됩니다” 비싼 MRI 호갱 당하지 않고 60% 싸게 찍는 꿀팁 (+4가지)
👉 “나빼고 다 찾아간다고 합니다” 농협, 축협, 신협, 수협, 새마을 금고에 계좌를 만든 적이 있는 분들이 안찾은 숨은 6조 6천억 당장 찾는 방법

휴대폰 배터리 심폐소생법

삼성 갤럭시 폰에 대해서 알려 드릴 이 배터리 심폐소생법은 바로 무선 배터리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물론 이미 알고 계신 분도 계실테지만, 아마 모르고 계신 분들이 거의 대부분이실꺼라 예상합니다. 

✅ 일단 내 휴대폰 ON 상태에서 화면을 위에서 두 번 쓸어내려 주시면 내 휴대폰에서 사용이 가능한 기능들이 나열되는 창이 뜹니다.

✅ 파란색 기능들은 현재 내가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 기능이고, 사용하지 않는 기능은 회색으로 표시되어 있는 것은 현재 내가 사용하지 않고 있는 기능입니다. 

✅ 여러 가지 기능들 중에 살펴보시게 되면 ‘무선배터리 공유’라는 기능을 누르시고, 휴대폰의 뒷면을 맞대게 되면 충전이 시작됩니다. 

✅ 충전을 위해서는 상대방의 무선배터리 공유기능 또한 ON되어 있어야 하며, 상호간의 배터리를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인 것입니다.

이처럼 휴대폰끼리 뒷면을 겹쳐 배터리를 공유하는 이 기능은 이어본이나 스마트워치와 같은 경우에도 배터리 방전시 충전 적용이 가능합니다.

공유할 배터리양 또한 지정이 가능하여 잔량 한도 30%~90%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너무 아낌없이 주는 일이 없도록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긴박한 순간에 배터리를 도움받을 수 있는 이 기능은 삼성 휴대폰의 경우 갤럭시S10 이상의 버전에서는 대부분 사용이 가능한데, 꼭 확인해 두셨다가 정말 필요한 순간 아주 유용하게 이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알아두시기를 바라며 주위에도 많은 공유 바랍니다.

👉 “알맹이보다 더 좋습니다” 신경외과 의사들도 집에 가서 자기전에 꼭 한다는 마늘껍질족욕 (+마늘껍질 요리)
👉 “3번만 하면 굽었던 목이 펴집니다” 재활의학과 교수가 알려주는 그 어렵다는 거북목을 정상으로 펴는 방법 (feat.교정루틴)
👉 “의사들도 매일 빠짐없이 주무르고 있습니다” 하루 5분만 눌러주면 평생 병원갈 일이 없다는 손 지압법 모두 정리 (+손지압표)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