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는 셈 치고 하루 1번만 해보세요” 돈들이지 않고 하루 3분 손가락 지압을 하면 벌어지는 놀라운 변화 (+루틴 10가지)

🔔 당일배송 BEST템! 🔔

손과 발에는 인체의 모든 혈이 모여있다고 합니다. 인체의 기가 흐르는 통로인 경락은 기가 모이는 지점인데 특히 손은 인체의 축소판으로써 모든 건강이 손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하는데요. 우리가 소화가 안되도 손을 먼저 주무르곤 합니다.

오늘은 증상별로 효과가 좋은 손지압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400만뷰가 이 방법대로 하고 있습니다” 싱크대 배수구 악취, 세균 모두 손 안대고 이것만 뿌리면 되는 청소방법
👉 “3분만에 새하얗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옷장속에서 색바랜 죽어가는 낡은 옷들 새것처럼 복구시키는 방법 총정리 (+7가지 상황)
👉 “집에 있는 식초만 준비하세요” 홀쭉하게 숨죽은 패딩점퍼 1분안에 빵빵하게 만드는 진짜 방법 (+자세한 방법)

뒷목 관리(손톱 양옆 누르기)

🔔 당일배송 BEST템! 🔔

뒷목이 뻐근한 분들은 엄지와 검지로 손톱의 양옆을 눌러주면 좋습니다. 열 손가락을 모두 같은 방법대로 하면 되는데 이 중에서 특히 더 아픈 부위가 있는데 시원한 느낌이 들때까지 눌러줍니다. 그럼 목의 긴장을 풀어서 뒷목이 편안해 집니다.

혈액 순환(손가락 뒤로 젖히기)

손가락으로 반대편 손가락을 하나씪 뒤로 젖혀주면 혈액 순환에 좋습니다. 손가락에는 몸 전체의 모세혈관이 많이 분포되어 있어서 혈액 순환에 도움이 됩니다.

눈과 목의 피로(손가락 전체 젖히기)

손가락을 가지런히 붙여서 반대편 손바닥을 대고 손등 쪽으로 서서히 밀어 줍니다. 이렇게 해주면 컴퓨터 앞에 많이 앉아 있는 분들의 눈과 목의 피로가 쉽게 풀린다고 합니다.

감기 예방(손가락 사이 누르기)

손가락과 손가락 사이를 눌러주면 감기를 미리 예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손가락 사이의 갈라진 부위를 반대편 손의 엄지와 검지로 꼬집듯이 눌러줍니다. 임파선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감기에 걸렸을 때도 이 부위를 눌러주면 치료에 도움이 됩니다.

두통(엄지 주무르기)

🔔 당일배송 BEST템! 🔔

엄지를 반대편 손가락 전체로 움켜잡고 세게 주물러 줍니다. 두통이 있을 때 직빵으로 듣는 자리입니다.

생리통(손목 바깥쪽 누르기)

손목의 가장자리의 움푹 들어간 곳을 수시로 눌러주면 생리통에 매우 좋습니다. 양쪽 손목의 바깥쪽을 똑같이 해주고 특히 더 아픈 손목쪽을 시간 날때마다 계속 눌러줍니다. 생리통이나 허리통증에 모두 좋습니다.

소화(손바닥 중앙 문지르기)

손목의 중앙 바로 위부터 손바닥 중앙까지 엄지로 밀듯이 문지릅니다. 소화가 잘 안되시는 분들은 이 동작을 반복하면 매우 도움이 됩니다.

다리 혈액순환(새끼손가락 옆쪽 위아래 문지르기)

새끼 손가락의 가장자리를 엄지와 검지를 이용해서 위에서 아래로, 아래에서 위로 꾹꾹 눌러줍니다. 이렇게 하면 다리쪽의 혈액 순환에 매우 도움이 됩니다.

스트레스(검지로 손등 마사지하기)

🔔 당일배송 BEST템! 🔔

손등의 손가락 뼈사이를 검지로 누르면서 밀어서 마사지 해줍니다. 스트레스로 인한 가슴이 답답하신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지압법입니다.

눈과 귀의 피로(손가락 아래쪽 누르기)

손바닥과 손가락의 경계선을 반대편 손의 엄지로 눌러서 마사지해 줍니다. 눈이 피곤한 분들이나 귀에서 소리가 나는 이명증에 매우 도움이 되는 지압법입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이렇게 증상별로 손바닥 지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우리 몸의 축소판이라고 불리는 손바닥은 신기하게도 우리 몸에 해당되는 부위를 누르면 그 증상이 없어질 정도로 효과가 아주 뛰어납니다. 급히 써먹을 곳이 있을지도 모르니 오늘 내용을 꼭 주위분들과도 공유해 보시고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 “내 지갑에도 있을 수 있습니다” 부르는 게 값이고 없어서 못 파는 희귀 동전 테크하는 방법 (+팔 수 있는 사이트 공개)
👉 “3분만에 새하얗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옷장속에서 색바랜 죽어가는 낡은 옷들 새것처럼 복구시키는 방법 총정리 (+7가지 상황)
👉 “집에 있는 식초만 준비하세요” 홀쭉하게 숨죽은 패딩점퍼 1분안에 빵빵하게 만드는 진짜 방법 (+자세한 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