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마음으로 여행가세요” 여행 20년차 경력이 알려주는 재활용품들을 이용한 1/10로 짐을 줄여주는 상상초월 찐템들

🔔 당일배송 BEST템! 🔔

우리가 여행을 갈 때 짐을 싸면서 지친다는 이야기를 많이 합니다. 이 말은 1박이라도 가려면 그만큼 챙겨야 할 짐들이 많다는 이야기인데요. 요즘 같이 날씨가 좋은 날에는 캠핑도 많이들 가십니다. 이런 경우에 조금이라도 짐을 줄일 수 있다면 금상첨화인데요.

오늘은 여행갈 때 조금이라도 짐을 줄일 수 있는 몇 가지 꿀팁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400만뷰가 이 방법대로 하고 있습니다” 싱크대 배수구 악취, 세균 모두 손 안대고 이것만 뿌리면 되는 청소방법
👉 “3분만에 새하얗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옷장속에서 색바랜 죽어가는 낡은 옷들 새것처럼 복구시키는 방법 총정리 (+7가지 상황)
👉 “집에 있는 식초만 준비하세요” 홀쭉하게 숨죽은 패딩점퍼 1분안에 빵빵하게 만드는 진짜 방법 (+자세한 방법)

껌통 이용하기

🔔 당일배송 BEST템! 🔔

여자분들이 여행을 갈 때 필요한 꿀팁입니다.

출처 : 유튜브 ‘집꿀’ 캡쳐

면봉이나 화장솜, 이외에 자잘한 액세서리들을 가지고 가려면 조금 번거로운데요.

출처 : 유튜브 ‘집꿀’ 캡쳐
✅ 다 먹고 남은 껌통이 유용하게 사용이 됩니다.

✅ 실삔, 머리끈, 면봉, 화장솜 모두 이 껌통안에 다 넣을 수 있습니다.

✅ 부피를 많이 줄일 수 있기 때문에 튼튼한 껌통과 같은 것들은 다 먹고 버리지 마세요.

일회용 렌즈통 이용하기

1박을 하고 오는 분들에게 최대 걱정거리는 세면도구를 챙기는 일인데요. 하룻밤만 자고 와도 챙겨야 할 세면도구가 굉장히 많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집에 일회용 렌즈통이 있다면 활용해 보세요.

출처 : 유튜브 ‘집꿀’ 캡쳐
✅ 일회용 렌즈통안에 삼푸, 린스, 이외에 욕실 세정 용품들을 조금씩 짜서 넣어줍니다.

✅ 뚜껑이 달려있는 렌즈통이기 때문에 셀 염려가 없습니다.

약병, 일회용 장갑 이용하기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약국에서 타온 쓰지 않은 약병들이 몇개는 있을 텐데요. 이런 약병이나 일회용 장갑을 이용하면 가지고 다니기 불편한 양념장들을 담을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집꿀’ 캡쳐
✅ 참기름과 같은 기름류는 아이들이 쓰는 작은 약병에 담아 줍니다.

✅ 일회용 장갑을 찢어지지 않을 만큼 늘려서 손가락 하나씩 잘라준 뒤에 고춧가루, 소금, 설탕 등의 가루 재료들을 담아 밀봉합니다.

1박이라도 하고 온다해도 제법 많은 양의 짐을 챙겨야 하기 때문에 위와 같이 소소하게 줄일 수 있는 경우라면 짐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저마다의 여행짐을 싸는 노하우가 있으시겠지만 오늘 말씀드린 자잘한 소품이나 양념류 같은 것들은 위와 같은 방법을 활용하셔서 즐거운 여행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 “신청안하면 못 받습니다” 곧 있으면 마감하는 최대 10일동안 가족 돌보면서 50만원 받는 신박한 정부지원금
👉 “올해부터 아는만큼 받을 수 있습니다” 모르면 못 받는 2자녀 이상이면 누릴 수 있는 정부 지원 혜택 (+7가지)
👉 “빠른 시간내에 소진될 수 있습니다” 아무 조건없이 5% 고금리 은행별 청약통장을 이용하여 20만원 더 받는 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