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2달만 판매합니다” CU에서 이맘때쯤이면 예약판매로 불티난다는 무조건 먹어봐야 하는 샌드위치 (feat.예약방법)

최근 편의점에 한 번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요즘 학생들이나 젊은층에서는 예전 사람들처럼 ”편의점은 비싸다”라고 결코 생각하지 않는 듯 합니다. 편의점 CU는 이번달부터 맴버쉽 앱 포켓CU로 딸기 샌드위츠를 예약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는데요. 이미 아는 분들은 이 상품을 기다렸다고 합니다.

오늘은 딸기 샌드위치를 사기위해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변색되거나 탈색된 모자 그냥 버리지 마세요” 집에서 못 쓰는 모자를 셀프로 새 모자처럼 염색하는 기가막힌 방법 (+자세한 염색 설명)
👉 “모르고 찍으면 호구됩니다” 비싼 MRI 호갱 당하지 않고 60% 싸게 찍는 꿀팁 (+4가지)
👉 “이제 뒤꿈치패드 사지 마세요” 신발 장인이 알려주는 신발 냄새, 깔창 관리, 뒤꿈치 안까지는 방법 꿀팁 대공개

11월 예약판매하는 CU 생딸기 페스츄리

딸기 샌드위치는 제철인 겨울에만 맛볼 수 있어 해마다 출시와 동시에 샌드위치 카테로리에서 판매량 NO.1을 차지하는 인기 상품으로 올해 선보이는 ‘생딸기 페스츄리’는 국내산 설향 딸기와 우유크림을 토핑해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냈다고 하는데, 지난해에 비해 크림의 양도 약 20% 늘리고, 일반 식빵이 아닌 페스츄리를 활용했다고 합니다.

올해 인기를 더욱 더 끄는 이유는 생딸기 페스츄리 샌드위치를 사면 2023년 꽃카 캐릭터가 그려진 달력을 주기 때문입니다.

올해는 업계에서 가장 빠른 11월 1일 포켓CU 앱에서 한정 수량으로 예약 판매를 시작하고, 이후 11월 말부터 수도권 점포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판매, 12월부터는 전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포켓CU 예약방법

핸드폰 어플에서 ‘포켓CU’ 를 검색해 줍니다.

✅ 홈 화면에서 예약구매를 눌러주세요.
✅ 검색창에 생딸기페스츄리라고 검색을 해줍니다. 

✅ 제일 위에 뜨는 샌드위치를 예약해 줍니다.

CU는 딸기 샌드위치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지난 9월부터 담당 MD(상품기획자)가 충남 논산, 경남 거창, 경남 산청 등의 딸기 재배지를 돌며 원물 공급을 협의하는 등 일찌감치 물량 확보에 나섰다고 하는데, 올 겨울 샌드위치 단일 상품에 사용될 것으로 예상되는 딸기의 양은 100t 가량이라고 합니다.

이처럼 포켓CU어플에서 생딸기페스츄리를 예약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정말 치열하게 예약을 해야 하기 때문에 자정이 넘으면 빨리 예약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딸기 샌드위치에 대한 얘기를 전해 드렸지만, 한 번 편의점에 들러 보시면 또 다른 세상을 만나게 될 지도 모르는 일 일 것 같습니다.

👉 “회사 다니시는 분들은 꼭 신청하세요”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기시 3천만원 수령하는 정부지원금 (+신청방법)
👉 “모르고 찍으면 호구됩니다” 비싼 MRI 호갱 당하지 않고 60% 싸게 찍는 꿀팁 (+4가지)
👉 “나빼고 다 찾아간다고 합니다” 농협, 축협, 신협, 수협, 새마을 금고에 계좌를 만든 적이 있는 분들이 안찾은 숨은 6조 6천억 당장 찾는 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