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은 머리도 100% 복구됩니다” 미용실 안가고 집에서 1번만으로 극손상모를 100% 복구하는 기적의 방법 (feat.실제후기)

🔔 당일배송 BEST템! 🔔

집에서 머리를 감고 트리트먼트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집에서 해도 미용실처럼 찰랑거리는 머릿결이 나오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제대로 된 트리트먼트를 하지 않아서라고 하는데요. 집에서도 미용실에서 하는 트리트먼트 코스를 충분히 따라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극손상모를 가지신 분들을 위한 집에서도 미용실 클리닉을 따라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그냥 누워만 있으세요” 수건 1장만 있으면 거북목, 일자목, 굽은 어깨, 굽은 등이 정상으로 돌아오는 교정 방법
👉 “절대 굶으면 안됩니다” 먹기만 해도 오래된 숙변이 콸콸 나오고 중년뱃살, 내장지방이 활활 불타오르는 대파 먹는 방법
👉 “이마트가면 무조건 담아오세요” 이마트 직원들도 오픈런처럼 줄서서 사먹어야 하는 이마트 빵 TOP7 (+맛있게 먹는 팁)

집에서 해도 소용없는 이유

출처 : 유튜브 ‘미남들’ 캡쳐
🔔 당일배송 BEST템! 🔔

크게 2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미용실에서 해주는 일명 클리닉과 집에서 할때를 잘 생각해 보시면 됩니다.

✅ 우선 첫 번째 이유는 머리가 젖은 채로 트리트먼트를 해서 효과가 없던 것입니다. 

✅ 정확한 트리트먼트는 머리를 바짝 말리고 물기하나 없는 상태에서 해줘야 효과가 있습니다.

✅ 두 번째는 미용실과 같은 열기구가 없어서 입니다. 

✅ 일반적으로 트리트먼트제를 머리에 바르고 열을 가해주는 과정이 있어야지만 머리속으로 트리트먼트제가 쏙쏙 들어갑니다. 

집에서 트리트먼트 완벽하게 하는 방법

우선 집에서 트리트먼트를 하기 위해서는 트리트먼트제를 준비합니다.

트리트먼트제는 아무거나 쓰셔도 상관없습니다. 듬뿍 발라주는 것이 좋으므로 가격이 싸고 양이 많은 것을 사시는 것이 가장 효율성이 좋습니다. 절대로 비싼거 사지 마세요. 가장 양이 많으면서 싼 것을 사시면 됩니다. 미용실에서도 그렇게 비싼걸 쓰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제가 산 것은 아래에 링크를 남겨 두었습니다.

크리닉 패드를 준비합니다.(중요!!)

실질적으로 집에서는 미용실에서 쓰는 열기구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고가의 열기구를 살 수가 없는거죠. 그래서 집에서는 고데기를 이용해서 열을 가해주시면 되는데 그냥 열을 직접적으로 쓰게 되면 머리카락이 더 많이 손상됩니다. 손상된 머리카락을 복구하기 위한 트리트먼트이기 때문에 고데기 크리닉 패드를 준비하세요. 네이버 검색창에 ‘크리닉 패드’ 라고 검색해서 아무거나 사시면 됩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크리닉 패드를 실제로 사면 아래와 이렇게 생겼습니다.

자신이 쓰고 있는 고데기의 길이를 재어서 딱 맞는 사이즈를 사시면 됩니다.

출처 : 본인

이렇게 생긴 크리닉 패드입니다. 한 쌍으로 되어 있고 내 고데기에 딱 맞는 사이즈를 사야 합니다.

출처 : 본인
✅ 고데기에 실제로 씌웠을때는 이러한 느낌이니 잘 봐주세요. 고데기에 딱 맞지 않으면 머리에 고데기할 때마다 벗겨지고 고데기에 묻어서 고데기가 고장이 나는 원인이 됩니다.

✅ 절대로 큰거나 넉넉한 것으로 사시면 안됩니다. 이 크리닉 패드는 집에서 쓰시고 물에 헹궈주기만 하면 다시 영구적으로 쓸 수 있는 것이라 하나만 사두시면 평생 씁니다.

브러쉬를 준비합니다.

큰 브러쉬는 손상모를 가지신 분들이 평상시에도 사용하기 매우 좋습니다. 머리를 감고난 후 또는 일반적으로 머리를 빗을때 큰 브러쉬를 이용해서 머리를 빗으면 머리카락이 끊기지 않고 부드럽게 빗깁니다.

바르는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바르는 방법이 중요합니다. 아래의 내용대로 천천히 골고루 다 발라줘야 합니다.

✅ 머리에 트리트먼트제를 골고루 듬뿍 발라줍니다. (두피를 피해서)

✅ 머리를 뭉텅이씩 잡아서 크리닉 패드를 씌운 고데기로 열을 가해 줍니다.

✅ 대략 20분 정도로 전제 머리를 크리닉 패드를 씌운 고데기로 열을 골고루 줍니다.
위와 같이 트리트먼트제를 바르고 고데기로 열을 준 후에 머리를 감을때도 요령이 있습니다.

✅ 처음에는 머리를 헹굴때는 온수에서 전체적으로 머리를 감아줍니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찬물로 두피를 제외하고 감겨줍니다. 

이렇게 하게 되면 머리에 트리트먼트한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

머리를 말릴때 쓰는 드라이기 사용도 팁이 있습니다. 

✅ 드라이기 사용시에는 바람의 방향이 위에서 아래로 향하도록 드라이를 해주시면 됩니다. 

✅ 거꾸로 아래에서 위로 드라이를 하게 되면 머리의 큐티클 방향과 반대로 말리게 되어서 머리가 오히려 부스스해 집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트리트먼트를 다 하고 나서 이렇게 머리를 말리게 되면 트리트먼트의 효과가 한층 더 오래갑니다. 이제 곱게 빗어주면 물미역 트리트먼트가 완성이 됩니다. 전체적으로 한 번 빗어주시면 이전과는 다른 머릿결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집에서도 미용실에서는 하는 비싼 트리트먼트의 효과를 똑같이 따라 하실 수 있습니다. 크리닉패드 하나만 있으면 무조건 집에서도 물미역 머리를 만들 수 있으니 꼭 따라해 보시고 주위에도 공유해 주세요.

👉 “노화가 최대한 늦춰집니다” 노화는 물론 항암, 위장이 30년 젊어지는 도토리 제대로 먹는 방법
👉 “묵은쌀이 햅쌀처럼 됩니다” 전국민의 99%가 모르는 묵은쌀도 햅쌀처럼 만드는 밥맛이 좋아지는 보약이 되는 쌀 씻는 방법
👉 “대파의 아리고 맵고 쓰린 맛이 1도 없습니다” 요즘 다시 유행한다는 대박 라면집 식당 이모님께 배운 대파김치 레시피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