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팅 성공 공략 포인트는 따로 있습니다” 임영웅 부산, 서울 콘서트 100% 성공하는 콘서트 예매 방법 (feat.주의사항)

🔔 당일배송 BEST템! 🔔

드디어 오늘 27일 임영웅 콘서트 티켓 예매가 시작됩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기다렸던 서울 콘서트인데요. 지난 20일에는 부산 콘서트 티켓 예매가 마무리가 되었고 오늘 오후부터는 서울 콘서트 티켓 예매를 시작합니다. 물론 벌써부터 컴퓨터앞에서 대기하시는 분들이 있을 정도로 예매의 불이 붙었습니다.

오늘은 임영웅 콘서트 예매 성공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무료 이용자도 보상합니다” 카카오 먹통 사태로 피해 보신 분 → 피해 신고하는 방법 (+6가지 피해보상)
👉 “모르고 찍으면 호구됩니다” 비싼 MRI 호갱 당하지 않고 60% 싸게 찍는 꿀팁 (+4가지)
👉 “나빼고 다 찾아간다고 합니다” 농협, 축협, 신협, 수협, 새마을 금고에 계좌를 만든 적이 있는 분들이 안찾은 숨은 6조 6천억 당장 찾는 방법

부산 앙코르 벡스코 공연

🔔 당일배송 BEST템! 🔔

부산에서 임영웅 콘서트가 진행이 됩니다.

✅ 공연시간 : 2022년 12월 2일(금) 오후 7시 30분, 2022년 12월 3일(토) 오후 5시, 2022년 12월 4일(일) 오후 5시

✅ 공연장소 : 부산 벡스코 제 1전시장 1, 2홀

✅ 관람시간 : 150분

✅ 등급 : 만 7세 이상 관람가 (미취학아동입장불가)

✅ 티켓오픈 : 2022년 10월 20일(목) 오후 8시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아임 히어로 임영웅 콘서트 앵콜 공연이 12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진행이 됩니다.

2022년 12월 2일(금) 오후 7시 30분, 2022년 12월 3일(토) 오후 5시, 2022년 12월 4일(일) 오후 5시의 3일간 진행이 되며 총 공연 시간은 150분입니다.

서울 앙코르 고척스카이돔 공연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임영웅 아임 히어로 앵콜 공연이 진행됩니다.

✅ 공연시간 : 2022년 12월 10일(토) 오후 5시, 2022년 12월 11일(일) 오후 5시

✅ 공연장소 : 서울 고척스카이돔 

✅ 관람시간 : 150분 

✅ 등급 : 만 7세 이상 관람가 (미취학아동입장불가)

✅ 티켓오픈 : 2022년 10월 27일(목) 오후 8시

✅ 주차장 : 공연 당일 고척스카이돔 주차장 이용 불가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임영웅 앵콜 공연이 시작됩니다. 12월 10일부터 11일 이틀간 콘서트가 진행이 되며 예스24 홈페이지에서 예매가 가능합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단, 고척스카이돔은 4층이 경사가 매우 가파르고 계단 폭이 좁아서 이동에 불편함이 있거나 높은 곳에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은 4층 예매를 삼가해 달라는 주의 문구가 떴습니다. 꼭 이점에 염두하셔서 예매해주세요.

서울 콘서트 예매시 선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임영웅 콘서트 예매를 하면 히어로가 준비한 선물이 몇 가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지역별로 다른 히어로의 모습이 담긴 디지털 포토 티켓을 드립니다. 그리고 두 번째 선물은 관객들이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안락한 방석을 준비했습니다.

서울 고척스카이돔 예매시 주의사항

🔔 당일배송 BEST템! 🔔

콘서트 예매를 하시면서 조금 주의해야 할 사항들이 있습니다.

✅ 고척스카이돔은 4층의 경사가 매우 가파르고 계단 폭이 좁아서 이를 염두에 두고 예매를 하셔야 합니다. 

✅ 실제로 위의 사진에서 보는 이미지만 봐도 경사가 아주 급한 것을 확인할 수 있으니 다소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은 4층 예매를 삼가해 주세요.
✅ 고척스카이돔 4층은 관객들의 안전을 위해서 가족석으로 판매합니다. 

✅ 즉, 두분이 함께 관람을 하셔야 하며 좌석 1개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1개의 좌석이 연석이 되어 예매가 된다는 점 참고하세요.

✅ 좌석에서 FLOOR은 단차가 없는 평지에 의자가 설치가 되고 나머지 구역은 전부 계단식 좌석입니다. 

✅ 되도록이면 앞쪽 FLOOR 좌석을 예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1인 2매까지 예매가 가능합니다. (4층은 자동으로 2인석이 예매)

✅ 디지털 티켓으로 진행이 됩니다. (종이 티켓이 아님)

✅ 무통장입금 결제방식으로 제한이 됩니다.

✅ 티켓의 예매 또는 취소는 마감시간 이후 및 공연 당일에는 변경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휠체어석(장애인석) 예매는 10월 28일 오전 10시부터 전화 예매만 가능합니다.

✅ 공연 당일에 본인 신분증과 장애인 등록증 확인이 이루어지므로 미지참시 입장이 불가합니다. (복지카드가 있어도 휠체어를 사용하지 않는 분은 이용이 불가)

✅ 휠체어석 예매 티켓은 현장에서만 수령이 가능하며 대리수령 및 양도가 불가합니다.
✅ 불법으로 예매를 한 경우에는 강제 취소 처리를 합니다.
✅ 티켓 배송은 11월 초에 일괄 배송됩니다.

✅ 배송된 티켓은 인터넷 취소가 불가능하며 배송 받으신 티켓을 예매처로 반송하여 접수가 완료된 이후에 취소가 가능합니다.
✅ 공연 당일 매표소는 공연 시작 4시간 전부터 공연 시작 후 30분까지 운영이 됩니다.

✅ 예매 티켓 현장 수령시에는 예매자 신분증(사본 포함)과 예매 내역서를 함께 지참해야 합니다.
✅ 1인 1매 티켓을 소지해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 공연장 입장은 공연 시작 3시간 전부터 시작됩니다. (변동될 수 있음)

✅ 공연장 내에 생수를 제외한 음료 및 음식물 반입이 불가합니다.

✅ 영상촬영이 동시에 진행이 될 예정이며 관람객의 얼굴이 녹화되거나 영상에 삽입될 수 있습니다.

✅ 본 공연의 시작 시간 및 러닝타임, 프로그램은 공연 당일 현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공연 당일 고척스카이돔 주차장의 이용이 불가합니다. 되도록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세요.

✅ 대중교통은 위의 사진을 보시고 참고하세요.

티켓 취소 및 환불방법

✅ 취소 및 환불방법은 예매 후 취소일에 따라 다릅니다. (위의 사진 참고)

임영웅 콘서트 100% 성공하는 방법(중요)

🔔 당일배송 BEST템! 🔔

위와 같이 임영웅 앵콜 콘서트가 인기가 아주 많습니다. 따라서 선착순으로 진행이 되는 이번 콘서트 티켓 예매가 치열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래의 방법을 꼭 기억해 두세요.

✅ 27일 오후 8시 이전에 예스24에 로그인을 해둡니다.

✅ 미리 좌석을 확인해 보시고 앉고 싶은 자리를 예약합니다.

✅ 1인당 2매밖에 예약이 안되기 때문에 만약 자리를 더 예약하고 싶다면 다른 브라우저에서 다른 아이디로 로그인을 해둡니다.

✅ 입금은 무통장입금만 가능하기 때문에 참고하세요.

이렇게 임영웅 부산, 서울 콘서트의 예약 티켓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순식간에 마감이 되니 미리 준비해 두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바로 위에 있는 100% 성공하는 방법을 꼭 염두에 두시고 임영웅 앵콜 콘서트 티켓 예매에 꼭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 “같은 돈을 넣어놔도 더 많은 이자를 받습니다” 하루만 넣어놔도 매달 이자가 쏠쏠하게 쌓이는 통장 5가지 (+자세한 설명)
👉 “오늘부터 시작합니다” 버스, 지하철 타는 분들에게 매월 5만원을 지원해 드리는 교통비 복지제도 총정리 (+사용 방법)
👉 “나라에서 새롭게 지원금을 추가했습니다” 신청안하면 못 받는 1인당 5천만원씩 지급한다는 코로나 지원금(+신청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