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맛없게 먹지 말고 아삭하게 드세요” 필라테스 강사가 알려준 5개월간 82kg→49kg 감량한 양배추 다이어트 (feat.자세한 레시피)

🔔 당일배송 BEST템! 🔔

이제 날이 선선한 가을입니다. 그동안 다이어트에 실패하신 분들도 땀나지 않게 운동하기 좋은 계절인데요. 다이어트를 하면서 제일 힘들게 생각하시는 부분들이 바로 음식입니다. 매일 똑같은 고구마와 닭가슴살만 먹는 것이 정말 부담스럽다고 말씀하시는데요. 이제 똑같이 눅눅한 것들만 먹지 않아도 즐겁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아삭한 식감으로 재밌고 지루하지 않게 33kg을 뺀 다이어트 식단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길가다가 꼼꼼히 살펴보세요” 앞으로 ‘이것’ 모아서 주민센터에 가져다주면 한 달에 30만원 받게 됩니다 (+신청 방법)
👉 “3년이 지났어도 가능합니다” 위, 대장 내시경 검사한 분들 30만원 실비 보험 청구 꼭 하세요 (+못 받을 경우 해결 방법)
👉 “한 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 삼성전자 고객센터에서 알려준 최대 1년까지 먹을 수 있는 온갖 야채 보관 방법 (+10가지)

양배추다이어트 반찬 레시피

🔔 당일배송 BEST템! 🔔

양배추다이어트 반찬은 말그대로 밥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반찬입니다.

출처 : 유튜브 ‘주부팔름’ 캡쳐
✅ 양배추 1/4개, 양파 1/2개, 파 조금, 간장, 프락토올리고당, 멸치액젓, 청양고추(선택)

출처 : 유튜브 ‘주부팔름’ 캡쳐
✅ 양배추는 최대한 얇게 채썰어 줍니다. 채칼을 이용하면 더 편리하게 썰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주부팔름’ 캡쳐
✅ 양파 1/2개를 사진과 같이 얇게 잘라줍니다.
출처 : 유튜브 ‘주부팔름’ 캡쳐
✅ 팔팔 끓는 물을 채썬 양배추와 양파를 함께 담은 볼에 붓고 8분간 담궈줍니다.
출처 : 유튜브 ‘주부팔름’ 캡쳐
✅ 청양고추와 대파를 쫑쫑 썰어줍니다. 선택사항이니 없어도 무방합니다.
출처 : 유튜브 ‘주부팔름’ 캡쳐
✅ 올리브유를 두른 프라이팬에 대파와 청양고추를 넣고 중불에서 볶아줍니다.
출처 : 유튜브 ‘주부팔름’ 캡쳐
✅ 8분간 담궈두었던 양배추와 양파가 적당히 숨이 죽었습니다. 바로 건져서 프라이팬에 넣어서 대파와 청양고추와 같이 볶아줍니다.
출처 : 유튜브 ‘주부팔름’ 캡쳐
✅ 멸치액젓 1/3스푼, 간장 2스푼, 프락토올리고당 1스푼을 넣고 섞어줍니다.
출처 : 유튜브 ‘주부팔름’ 캡쳐
✅ 볶는다는 개념보다는 재료들을 골고루 비벼준다고 생각하고 뒤적여 줍니다.

이렇게 다이어트 밥반찬으로 양배추볶음을 만들어 봤습니다. 실제로 위의 레시피는 필라테스 강사가 알려준 특급 비법인 83kg에서 49kg까지 뺀 다이어트 식단이라고 합니다.

다이어트와 동시에 밥을 안 먹는 분들이 많은데 이렇게 하면 몸도 상하고 더 중요한 것은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가 무언가를 먹게 됐을 때 먹는것이 모두 살로 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절대로 무리하게 굶는 다이어트는 삼가하시고 위의 식단대로 다이어트 반찬을 만들어서 현미밥과 함께 다이어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 “손톱에 이런것이 보이면 바로 병원가세요” 깨진손톱, 가로줄무늬, 세로줄무늬 등 손톱만 봐도 알 수 있는 7가지 질병 총정리
👉 “이걸 알아야 스스로 그만둬도 받아요” 올해부터 100% 자발적 퇴사에도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는 13가지 방법 (+조건 및 수급방법)
👉 “남자도 절대 타면 안됩니다” 대한민국 국민중 90% 이상은 모르는 택시 번호판의 비밀 (+가짜 택시 구별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