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이렇게 하다간 큰 돈 들어갈 수 있습니다” 나도 모르는 사이에 내 차를 망가트리고 있는 최악의 습관 3가지

🔔 당일배송 BEST템! 🔔

마이카, 애지중지하시는 분들 참 많습니다. 떠나가는 연인은 뒤돌아보지 않아도 주차하고 돌아섰다 다시 한번 뒤돌아 보시는 분들 많이 계실 겁니다. 이렇게 소중한 내 차를 나도 모르는 사이에 망칠 수 있는 나쁜 습관 3가지가 있다고 하는데요. 내 차를 소중히 여기시는 분들은 꼭 봐두셔야 할 내용들입니다.

오늘은 내 차를 나도 모르게 망가트리고 있는 나쁜 습관에 대해서 자세히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지금 내 차도 따라해 보세요” 시동 걸때나 주행중에 나는 자동차 떨림의 보이지 않는 원인 & 완벽 해결 방법
👉 “차안이 10배는 넓어집니다” 달아본 사람들은 무조건 만족한다는 경차에서 고급 세단으로 신분상승하는 마법같은 이것
👉 “일부러 돈 들일 필요없습니다” 자동차 정비사가 알려주는 일반 차량에서 고급 차량으로 10초만에 바꾸는 기술

주유 경고등 점등 후, 주유하는 습관

🔔 당일배송 BEST템! 🔔

대부분의 운전자분들이 차량의 주유하는 패턴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 유독 경고등이 반짝 들어오면 그때서야 주유소를 찾으시는 분들도 적지 않다고 합니다. 

✅ 이것은 내 차에 아주 좋지 못한 습관을 가지고 계신 겁니다. 

✅ 왜냐하면 기름이 바닥을 치게 되면은 연료필터와 펌프에 불순물이 쌓여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 따라서 주유경고등이 들어오기 전에 기름을 넣는 것이 내 차 컨디션을 위해 아주 좋다고 합니다.

워셔액 분사없이 와이퍼를 작동하는 습관

비가 오는 날엔 아주 중요한 소모품이자 우리의 시야를 확보해주는 와이퍼는 비가 오지 않더라도 한번씩 작동하게 되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황사비나 먼지로 인해 전면 유리가 오염되었을 때 보통 와이퍼를 작동시켜 시야를 확보하게 되는데, 간혹 너무 근검절약하셔서 워셔액 없이 와이퍼로만 유리를 닦으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 이럴 경우 유리와 와이퍼 고무의 마찰로 인해 와이퍼의 수명이 단축됨은 물론 전면 유리에 무수한 스크래치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장시간 이 습관을 유지하실 경우 시야를 뿌옇게 만들어 통째로 교체하셔야 하는 불상사가 생길 수 있습니다.

트렁트에 과도한 짐 적재

RV 차량이나 SUV 차량을 제외한 승용 차량의 경우 엄청난 짐을 트렁크에 싣고 다니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한번쯤 보신 적이 계실겁니다. 

✅ 승용차의 경우 트렁트에 짐을 많이 싣게 되면, 무게를 견딜 수 있는 힘이 적어 장기적인 보관시 과부화의 가능성이 높습니다. 

✅ 그래서 가급적이면 중량이 나가는 물건을 트렁크에 오랫동안 보관하는 일이 없도록 하는 것이 과부화 방지는 물론 연비개선과 안전을 위해서도 바람직한 일입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오늘은 내 차를 아끼고 사랑하는데 있어 독이 되는 나쁜 습관 3가지를 알아봤는데요. 몇가지나 해당되시나요? 내 차를 위해 빠른 시정이 필요하오니, 해당되시는 분들은 얼른 올바른 습관으로 갈아 타시길 바라겠습니다.

👉 “회사 다니시는 분들은 꼭 신청하세요”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기시 3천만원 수령하는 정부지원금 (+신청방법)
👉 “모르고 찍으면 호구됩니다” 비싼 MRI 호갱 당하지 않고 60% 싸게 찍는 꿀팁 (+4가지)
👉 “나빼고 다 찾아간다고 합니다” 농협, 축협, 신협, 수협, 새마을 금고에 계좌를 만든 적이 있는 분들이 안찾은 숨은 6조 6천억 당장 찾는 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